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심플함 속에 감성을 건드리는 리모델링

무료견적 신청
해솔마을현진에버빌1단지
1204디자인
광주 광산구 장덕로
시공비 : 5000~6000만원|
스타일 : 심플,모던|
기간 : 21일
1204디자인


오늘 보여드릴 곳은 광주 광산구에 위치한 40평대 아파트입니다!

클라이언트가 심플함 속에 감성을 건드리는 공간을 만들기 원하셔서 전체적으로 장식적인 요소를 최대한 배제하고 블랙으로 포인트를 줬습니다!

기존의 공간들이 어떻게 변했는지 보러 가실까요?




심플하고 깔끔한 화이트톤의 거실




기존 거실은 천장 중앙부분에 설치된 장식적인 패턴의 몰딩과 엔틱한 느낌의 샹들리에가 클래식한 느낌을 주었는데요,

장식 몰딩을 제거한 후 깔끔한 화이트 페인트로 마감하고, 벽 앞쪽 테두리에 사용된 두꺼운 라운드 몰딩 역시 화이트 컬러의 슬림한 사각 몰딩을 교체해 심플하고 모던한 공간으로 탈바꿈하였습니다!




효율적인 동선을 확보한 주방




기존의 주방은 다크 브라운 컬러의 조리대와 수납장, 그리고 아일랜드 장으로 인해 공간의 효율성이 낮고 무거워 보인다는 단점을 갖고 있었습니다.

그래서 전체적으로 컬러를 화이트톤으로 바꾸고 아일랜드 장의 위치도 변경하여 효율적인 동선의 밝고 깨끗한 이미지의 주방으로 바꿔드렸습니다.




모던하고 고급스러움을 주는 안방




안방도 거실과 마찬가지로 천장의 장식 요소를 없애 심플한 공간으로 만들었고, 한쪽 벽면 전체에 화이트톤의 붙박이장을 제작하여 충분한 수납공간을 확보했습니다!




깔끔하고 화사한 여아 방




아이 방 역시 화이트톤의 벽지와 걸레받이를 시공함으로써 더 넓어 보이는 효과를 줬고, 창호 프레임은 거실과 동일하게 블랙으로하여 집 전체를 통일성 있게 마감하였습니다!




미술 갤러리를 연상시키는 복도



기존의 복도는 다크 브라운 컬러로 클래식한 분위기를 갖고있었는데, 화이트 컬러의 수납장과 벽면 시공을 통해 깔끔함이 더해졌습니다!

또한, 주방 파티션을 격자무늬 프레임으로 설치하여 공간의 전체적인 분위기를 바꿔줬습니다!



같은 공간이지만 어떤 컨셉으로 계획하느냐에 따라 디자인과 분위기가 달라져 전혀 다른 공간인 것 처럼 느껴질 수 있답니다.

여러분도 새로운 컨셉으로 공간의 분위기를 바꿔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에디터 : 집데코 zipdeco01

맨위로

스토리 다른글 목록

/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ZIGBANG, (주)온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