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헤링본 바닥이 매력적인 화이트인테리어

무료견적 신청
SK뷰
1204디자인
광주 서구 송풍로
시공비 : 7500~8500만원|
스타일 : 북유럽,내츄럴|
기간 : 20일
1204디자인


오늘 보여드릴 곳은 광주에 위치한 60평대 아파트입니다!

이집은 전체적으로 심플한 컨셉을 원한 고객의 니즈를 반영하여 계획되었고 헤링본 바닥이 포인트가 되어 매력적이고 고급스럽게 완성되었습니다!

그럼, 우드 컬러로 시공되어 있던 기존 공간들이 어떻게 변했는지 보러 가시죠!







기존의 거실은 브라운 계열로 꾸며져 무게감 있고 어두워 보였어요.

이러한 점을 보완하기 위해 벽지와 걸레받이는 그레이와 화이트 컬러로 시공하였고 우물 천장의 우드몰딩 역시 심플한 형태의 화이트 컬러로 변경하였으며 바닥은 헤링본 패턴의 마루를 사용하여 전체적으로 분위기가 깔끔하고 화사하게 바뀌었습니다!






주방 역시 바닥은 헤링본 패턴으로 통일되게 시공하고 조리대와 아일랜드식탁은 기존의 구조를 그대로 유지하되 도어의 형태를 통일시키고 컬러를 화이트로 변경하여 심플하고 세련된 공간으로 바뀌었습니다.






다이닝룸은 올드한 느낌의 진열장을 화이트 컬러로 변경하고 클래식한 느낌의 샹들리에와 우드컬러 몰딩을 모던한 형태의 펜던트와 화이트컬러의 몰딩으로 교체하여 한층 더 밝고 모던한 공간이 연출되었습니다






안방은 기존에 무거운 브라운 계열의 창호 프레임, 걸레받이, 몰딩을 화이트 컬러로 바꾸고 도배도 그레이 컬러로 변경하여 심플하고 고급스러워 보이도록 연출하였으며, 화이트 컬러의 붙박이장을 설치하여 수납공간을 확보했습니다!





안방에서 드레스룸을 보는 모습입니다~

올드한 느낌의 우드 컬러 슬라이딩 도어를 심플한 형태의 여닫이문으로 교체하고 컬러는 그레이로 욕실도어와 통일감을 주어 넓지 않은 공간이지만 분위기가 확 달라졌습니다.





현관 역시 신발장과 바닥을 화이트톤의 통일하여 공간의 분위기를 심플하게 바꾸고 기존의 외도어 중문의 답답한 느낌을 없애기 위해 도어프레임을 최소화하여 도어의 폭을 넓히면서 서로다른 크기의 양개도어를 설치하여 협소한 공간을 넓어보이게 함과 동시에 사용자의 편의성까지 고려한 모습입니다.



이번 공간은 바닥을 전체적으로 헤링본 패턴으로 통일되게 시공하여 공간이 넓어보이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이 들고 올드한 기존의 분위기와는 달리 모던함과 따뜻함이 함께 어우러지는 느낌으로 연출되었습니다!


에디터 : 집데코 zipdeco01

맨위로

스토리 다른글 목록

/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ZIGBANG, (주)온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