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화이트와 우드가 만난 내츄럴한 신혼집

무료견적 신청
문화맨션
아르떼인테리어
경기 수원시 팔달구 정조로
시공비 : 2800~3800만원|
스타일 : 북유럽|
기간 : 25일
아르떼인테리어


오늘 소개해드릴 공간은 수원에 위치한 20평대 신혼집 인테리어입니다.

이 신혼집은 주조색인 화이트에 원목가구로 포인트를 준 공간인데요.


화이트 컬러는 낮은 천장고로 인해 좁은 공간을 더 넓게 보이는 효과를 포인트로 준 원목가구는 집안에 따뜻함을 불어넣을 효과를 주어 내추럴 스타일의 신혼집이 완성되었답니다.




화이트 색상으로 넓어진 서재형 거실





천장이 낮아서 답답해 보였던 거실은 발코니를 확장하고 화이트 색상을 이용하여 넓고 탁 트여 보이는 공간으로 연출하였습니다.

TV와 소파가 있는 평범한 거실을 원치 않았던 클라이언트를 위해 책장과 책상을 배치하여 서재형 거실을 만들어드렸습니다.

또한 발코니가 있던 곳의 천장에 옐로우 색상의 간접조명을 설치하여 원목 가구와 잘 어우러지도록 따뜻하면서도 내추럴한 분위기를 연출하였습니다.




방을 허물고 넓어진 주방



현관 바로 옆에 위치한 주방은 사용빈도가 낮은 기존의 방을 허물고 좀 더 넓은 주방을 사용 할 수 있도록 리모델링 하였습니다.

한 쪽 벽면 전체에는 글로시한 그레이톤의 타일을 시공하여 주방 전체에 은은하면서도 화사한 분위기를 주었으며 따스한 느낌의 원목식탁과 샹들리에 조명으로 내추럴한 주방을 연출하였습니다.




사랑스러운 신혼집의 꽃, 안방




천장이 낮기 때문에 좁아 보일 수 있는 안방은 넓은 공간 연출을 위해 펄이 섞여있는 화이트 벽지를 선택하였으며 프릴이 달린 침구와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어우러져 러블리하고 아늑한 분위기의 신혼부부의 침실이 완성되었습니다.



이 곳은 천장이 낮고 좁은 평수의 집이기 때문에 넓고 화사함에 초점을 두었는데요.

좁은 공간이라는 단점을 보완하여 장점으로 살린 멋진 신혼집으로 재탄생 한것 같아요!


에디터 : 집데코 zipdeco01

맨위로

스토리 다른글 목록

/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ZIGBANG, (주)온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