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자연을 벗삼은 평창동의 고급주택

무료견적 신청
집데코
집데코
|02-6959-8760
| zipdeco.store



오늘은 평창동에 위치한 200평대 고급주택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정원과 전망이 어우러지는 자연적인 스타일을 원하셨던 클라이언트의 니즈를 바탕으로 아름다운 정원의 자연적인 모습을 끌어들인 고급스러운 공간이 완성되었습니다.




싱그러운 분위기의 정원



예쁜 화기와 다양한 꽃들로 꾸며져 가슴이 뻥 뚫리는 듯한 싱그러운 정원의 모습입니다.

클라이언트는 이 아름다운 정원의 모습을 그대로 집안에 담고 싶어하셨습니다.




넓은 창을 통해 정원이 한 눈에 들어오는 거실



전면 코너의 창을 통해서 아름다운 정원의 풍경을 그대로 끌어들여 감상할 수 있는 시야가 확보되었습니다.

정원과의 조화를 생각한 자연적 소재의 패턴이 들어간 단열커튼으로 미적인 요소 뿐만 아니라 기능적인 부분까지도 신경을 썼습니다.




거실의 다른 한 쪽에 위치해있는, 정원의 모습을 가장 잘 담은 공간입니다.

싱그러운 정원을 바라보며 차 한 잔 즐기는 여유를 가질 수 있는 공간으로 엔틱가구와 카펫, 크리스탈 조명 등으로 고풍스러움이 느껴집니다.




화이트로 화사해진 주방



밝은 톤의 화이트 원목과 타일로 마감하여 화사하면서도 깔끔한 주방을 연출하였습니다.

샹들리에와 레일조명이 공간의 조도는 물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더하고 있습니다.




원목가구로 따뜻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다이닝룸



다이닝룸은 밝은 톤의 주방과 대비되는 어두운 톤의 가구를 배치하여 공간을 구분시켜주었고, 벽면에는 자연적 소재의 패턴 벽지를 시공하여 창을 통해 보이는 정원과 조화를 이루도록 하였습니다.

월넛 원목가구와 화려한 크리스탈 샹들리에가 어우러져 고급스러우면서도 따뜻한 느낌이 드네요.




화려한 패턴으로 정원과 조화를 이루는 안방



안방에는 화려한 플라워 패턴이 들어간 커튼과 침구를 사용하여 창 밖으로 보이는 정원의 풍경과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는 모습입니다.

또한 벽면과 천장에는 펄이 들어간 벽지와 간접조명을, 바닥은 헤링본 마루를 사용하여 은은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였습니다.




안방과 연결된 화려한 욕실




안방에서 연결된 욕실의 모습입니다.

화려한 모자이크 패턴의 타일에 골드 프레임 거울을 더해 공간의 포인트 벽을 조성하였습니다.


좌변기와 샤워실 사이에는 온전히 막힌 벽체를 세우고 슬라이딩 유리도어로 파티션을 만들어 필요에 따라 한 쪽씩 개폐할 수 있도록 하여 샤워부스의 역할도 하는 동시에 습기가 차지 않게 하여 쾌적함을 유지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또한 우드를 선호하는 클라이언트의 취향을 고려한 나무의 나이테 텍스처를 가진 타일을 사용하여 자연적인 느낌이 들면서도 고급스러운 분위기가 느껴지는 욕실입니다.




게스트를 위한 편안하고 따뜻한 공간



천장에 히노끼 서까래와 바닥의 헤링본 마루 시공으로 편안함을 주는 게스트룸입니다.

자연을 감상할 수 있는 큰 창과 그 창 사이로 들어오는 따스한 햇살이 게스트를 위한 따뜻하고 아늑한 공간으로 만들어주네요.




게스트를 위한 건식 욕실



게스트룸 옆에 위치한 건식욕실로 게스트들이 사용하는 공간입니다.

바닥에 타일 대신 카펫을 깔고, 모자이크 패턴의 타일과 황동 빛깔 수도꼭지로 고급스러움을 더하여 손님이 사용하는 공간이니만큼 세심하게 연출하였습니다.




블루톤의 차분한 분위기의 2층 남학생방



헤링본 마루와 우드톤의 천장에 맞춰 옐로우 색상의 간접조명을 사용하여 따뜻한 느낌을 주었으며, 공부하는 아이를 위해 블루톤의 벽지를 사용하여 집중도를 높일 수 있도록 안정적인 느낌을 더하였습니다.

창을 통해 아름다운 정원의 모습을 내다보며 잠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배려도 놓치지 않았습니다.




안정적인 톤으로 꾸며진 2층 욕실



남학생만 사용하는 2층에 위치한 욕실입니다.

안쪽으로 기다란 구조를 살려 가로로 넓은 세면대와 거울을 선택하였습니다.

차분한 그레이 색상의 타일과 대비되는 골드 프레임 거울을 사용하여 공간에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지금까지 집 안 곳곳의 창을 통해 보여지는 정원과 잘 어우러진 단독주택의 내부를 둘러보았습니다.

자연 그 자체만으로 느낄 수 있는 편안함과 아늑함에 엔틱가구, 대리석, 샹들리에 등을 활용하여 고급스러움을 더한 공간이 탄생한 것 같습니다.


에디터 : 집데코 zipdeco01

맨위로

스토리 다른글 목록

/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ZIGBANG, (주)온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