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수리 수리 마수리~ 리모델링 얍얍!

무료견적 신청
성균관대역서희스타힐스1단지
두올인테리어
경기 수원시 장안구 덕영대로407번길
시공비 : 4500~5000만원|
스타일 : 심플,모던|
기간 : 25일
두올인테리어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수원 율전동에 위치한 49평 복층 아파트입니다.

이 집은 전체 리모델링 공사를 진행하면서 몇군데를 포인트로 많이 신경쓴 모습인데요,

전체적으로 모던하면서도 고급스럽게 집안 전체의 분위기가 많이 달라졌습니다.

어떤 부분에 포인트를 뒀는지 같이 보러가실까요?




포인트월을 사용하여 깔끔하게 연출된 현관



현관은 기존에 설치되어있던 여닫이 중문을 2연동 슬라이드 중문으로 교체해줬습니다.

또한, 블랙의 키큰장을 없애고 화이트 컬러의 낮은 신발장을 설치하여 공간이 답답해 보이지 않도록 하였으며, 기존에 있던 거울 대신에 포인트월을 벽면에 계획하여 밝고 화사한 공간이 연출되었습니다.




화이트 컬러와 다크브라운을 함께 사용하여 모던하게 바뀐 주방






주방은 전체적으로 화이트 컬러와 다크브라운 컬러를 사용했고, 기존 자 조리대에 아일랜드 조리대를 추가로 설치해 공간의 활용도를 높여줬습니다.

또한,기존의 냉장고 수납장을 철거하고 냉장고를 비롯해 주방가전들을 모두 빌트인으로 설치해 조리공간이 넓어지고, 외부로 노출되지 않는 수납공간도 많이 확보되어 깔끔한 공간이 연출되었습니다.




프라이버시를 지킨 욕실



욕실은 클라이언트의 니즈를 반영하여 기존에 투명했던 도어를 불투명한 슬라이드 도어로 교체해줬습니다.

그리고 안쪽은 바닥과 벽에 브라운톤의 타일을 사용하고, 바깥쪽으로는 수납장과 타일의 컬러를 밝게 하여 도어를 통해 실질적으로 안과 밖의 공간을 분할함과 동시에 색상 대비를 통해 느낌적으로도 공간이 분할 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현무암 타일과 고재를 사용해 빈티지하면서 고급스럽게 연출된 거실







거실은 현무암 타일과 고재를 사용한 빈티지하면서도 고급스러운 포인트월을 조성하였고, 오픈되어있던 천장을 막아 2층에 추가로 공간을 확보하였습니다.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도 새로 조성하면서 핸드레일을 엘레강스한 느낌으로 바꿔 모던함과 세련된 분위기가 함께 들도록 해줬습니다.




일부 확장하여 추가로 공간을 확보한 2층 거실





기존에 계단면적으로 할애되어 오픈되어 있던 공간의 일부를 막아 2층 거실을 확장하였고, 엘레강스한 핸드레일의 디자인에 어울리는 라운드 구조로 변경하였습니다.

그렇게 추가로 확보된 공간은 창가로의 접근이 가능해지고, 넓게 활용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여유를 즐길 수 있는 나만의 공간, 테라스



2층 테라스는 기존 문에 설치되어있던 휀스를 철거하여 접근이 용이하게 하였고, 여유를 즐길 수 있는 공간 연출하기 위해 어닝을 설치하고 우드데크를 조성하였습니다.



지금까지 복층구조의 리모델링을 소개해드렸는데 어떠셨나요?

이번 집은 전체적으로 모던하고 세련된 분위기가 연출되었고, 공간마다 포인트를 두어 클라이언트의 편의와 만족을 생각한 디자이너의 마음이 느껴지는 것 같습니다.


에디터 : 집데코 zipdeco01

맨위로

스토리 다른글 목록

/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ZIGBANG, (주)온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