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다양한 방법으로 거실을 꾸며보세요~

무료견적 신청
집데코
집데코
|02-6959-8760
| zipdeco.store



오늘 소개해드릴 공간은 가족들이 모여 소소하게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공간 거실입니다.

거실 인테리어는 집의 전체적인 분위기를 좌지우지하기 때문에 좀 더 신경써서 디자인하는 공간 중 한 곳입니다.

규모에 다양한 분위기 연출이 가능한 거실 인테리어 사례들, 지금부터 소개해드릴게요!




20평대 l 북카페 느낌의 거실 인테리어





이 집의 거실은 전체적으로 북카페 느낌이 들도록 시공되었습니다.

넓지 않은 규모의 거실에 가구를 많이 들여놓을 경우, 자칫 더 좁아보일 수 있기 때문에 한 쪽 벽면에 붙박이 소파를 설치하여 다수가 함께 앉을 수 있는 공간을 조성하고, 다른 벽면엔 포인트월 대신 디스플레이겸 수납이 가능한 선반을 설치하여 공간 활용도를 높여줬습니다.




20평대 l 간접조명을 활용해 더 넓어보이는 거실 인테리어





현관과 거실 사이에 가벽을 설치하여 공간 분리를 확실히 시켜주면서 자연스럽게 생긴 안쪽 공간에 책상을 배치해 공간활용도를 높이고, 기존의 우물천장을 제거하고 거실에서 주방까지 이어지는 사선형태의 간접조명을 설치하여

공간이 확장되어 보일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또한 TV 아래에 수납장을 놓는 대신 천장의 간접조명 라인과 동일한 사선 형태의 선반을 설치해 수납장에 배치했을 때에 비해 간결한 공간을 연출하였습니다.




30평대 l 아트월 대신 수납공간을 조성해 실용성을 높인 거실 인테리어




일반적인 아트월 대신 벽면의 양 끝에 키 큰 수납장을 대칭으로 조성하고 그 마감소재를 고재로 하여 아트월의 느낌이 들 수 있도록 하였으며, 안쪽에는 수납을 할 수 있도록 하여 깔끔하면서 실용적인 거실이 연출되었습니다.




30평대 l 포인트 벽지를 활용해 스타일링한 거실 인테리어




구조적인 공사 대신 한쪽 벽면에 옐로우 컬러의 포인트 벽지를 시공하고 가구의 컬러와 패턴을 센스있게 매치시켜 전혀 다른 분위기의 공간이 연출될 수 있도록 스타일링 되었습니다.




40평대 ㅣ 화려한 포인트월을 시공한 고급스러운 거실 인테리어





기존의 우드컬러 몰딩과 우물천장을 제거하고 벽면 라인을 따라 간접조명을 설치하여 전체적으로 은은하고 밝게 시공하였으며, 포인트월에 라인패턴의 타일을 사용하여 공간을 화려하게 꾸며주었습니다.

그리고 포인트월의 중간 일부 면은 돌출되게 디자인해 공간에 재미를 더해 주었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린 공간은 집에서 너무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는 거실인데요~

평수별, 상황별로 인테리어를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집의 전체적인 분위기가 다양하게 연출됩니다.

소개해드린 거실 인테리어 사례가 여러분들의 거실 리모델링 또는 스타일링에 도움이 되면 좋겠네요!


에디터 : 집데코 zipdeco01

맨위로

스토리 다른글 목록

/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ZIGBANG, (주)온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