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우리집 얼굴 성형 현관의 무한변신!

무료견적 신청
집데코
집데코
|02-6959-8760
| zipdeco.store



오늘 소개해드릴 공간은 모든 집의 얼굴이라고 할 수 있는 현관입니다.

현관은 집의 첫인상을 결정하는 중요한 공간입니다.

다양한 방법의 리모델링을 통해 사용자의 취향이나 공간이 가진 문제점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


그럼 리모델링을 통해 다양하게 바뀐 현관, 함께 보실까요?




파티션을 이용한 현관



첫번째 현관은 유리 파티션을 이용한 사례입니다.

현관을 들어섰을 때 다소 허전하고 거실이 바로 노출되는 불편함이 있는 경우인데요,

유리로 된 파티션을 설치하여 답답하지는 않지만 거실이 바로 노출되지 않도록 시각적 차단효과를 주어 거실과 현관을 분리시켜주었습니다.

그리고 붙박이 신발장의 도어를 거울 도어로 교체하여 공간이 조금 더 넓어 보일 수 있는 효과도 주었습니다.




두번째는 곡선을 이용한 파티션을 설치한 현관입니다.

기존의 직선적인 느낌이 강한 파티션을 철거하고 일부분 망입유리가 사용된 곡선 형태를 살린 디자인의 파티션을 설치하여 다소 밋밋할 수 있는 공간에 재미를 더해줬습니다.




여닫이 중문을 이용한 현관



세번째 현관은 외부 공기나 소음을 차단할 수 있도록 가벽을 세워 공간을 분리한 구조인데요,

망입유리 면적을 최대화한 여닫이문을 설치하여 개방감을 주었고 신발장은 키 큰 수납장으로 교체하면서 하단부에는 간접조명을 계획하여 좁은 공간이지만 삭막하거나 답답하지 않도록 신경쓴 모습입니다.




네번째 현관은 기존에 설치되어있던 격자 형태의 외닫이 중문을 철거하고 망입 유리가 크게 사용된 그레이컬러의 중문을 설치한 경우입니다.

우드톤의 올드한 느낌이 들던 가구와 몰딩, 문틀 등을 화이트와 그레이, 블랙의 모노톤으로 바꾸니 전혀 다른 느낌의 세련되고 모던한 공간이 연출되었습니다.




3연동 슬라이드 중문을 이용한 현관



다섯번째 공간은 기존 오픈된 구조의 현관에 우드 컬러의 3연동 슬라이드 중문을 설치하여 외부와 실내를 이어주는 전실개념의 공간을 조성하면서, 출입문의 컬러와 가구, 벽면의 컬러를 밝은 톤으로 통일하여 전체적으로 아늑하고 내츄럴한 분위기를 연출하였습니다.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공간은 외부 소음 유입이 많았던 단점을 보완하기 위해 프레임에 투명유리를 끼운 형태로 제작된 3연동 슬라이드 중문을 설치하였으며. 측벽 가벽에는 불투명 유리를 사용하여 시선은 차단되지만 공간이 답답해지지 않도록 하였습니다.



각 사례별로 새롭게 바뀐 현관 인테리어, 어떻게 보셨나요?
리모델링을 통해 이전 현관이 가진 단점들을 보완했습니다.

여러분들도 집의 첫인상을 좌우하는 현관의 단점들을 보완하면서 각자의 니즈에 맞춰 리모델링 해보시는건 어떨까요?


에디터 : 집데코 zipdeco01

맨위로

스토리 다른글 목록

/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ZIGBANG, (주)온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