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수납공간 확보부터 스타일링을 한번에?

무료견적 신청
체리쉬
체리쉬



오늘 소개해드릴 아이템은 어느 집에나 있을법한 '책장'입니다.
책장은 디자인이나 색상 등이 다양하여 고객의 입장에서 선택의 폭이 넓은 아이템입니다.
책을 정리, 보관하는 본연의 목적과 더불어 인테리어 효과, 상황에 따른 다양한 연출까지 가능한 다양한 책장 스타일링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공간을 구획하는 책장 스타일링




책장은 보통 벽에 붙여 활용하는 경우가 많았는데요.
최근에는 파티션처럼 공간을 구획할 때 책장을 이용하기도 한답니다.


거실 중앙부에 위치한 책장은 한쪽은 응접실 개념의 거실 본연의 공간으로 다른 한쪽은 홈 오피스 개념의 서재 공간로 자연스럽게 분리될 수 있도록 도와주었습니다.

위 사진과 같은 오픈형 책장은 공간을 넓어 보이게 하는 효과가 있기 때문에 원룸 같은 작은 공간에서도 효과가 좋습니다.





오픈형이 아닌 한쪽이 막혀 있는 책장을 벽쪽이 아닌 공간의 중앙에 배치할 경우 반대편 공간의 시야를 차단하기 때문에 전혀 다른 독립된 공간 연출이 가능하여 한 공간을 다른 느낌의, 다른 용도의 두 공간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붙박이 책장을 활용하여 수납과 디자인을 한 번에!




벽면 한쪽에 붙박이장 형태로 들어가는 책장은 책장 자체만으로도 벽면에 포인트월 효과를 줄 수 있으며, 재질과 색상에 따라 또 다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또한 수납공간이 많이 필요하신 분들이라면 이런 붙박이 형태의 책장이 용이하신데요.
벽면 한쪽에 다량으로 수납공간을 확보할 수 있기 때문에 실용성이 높은 스타일링 방법이랍니다.




공간에 포인트가 되는 책장 스타일링




책장은 디자인이 워낙 다양하기 때문에 책장 자체만으로도 공간에 포인트가 될 수 있는데요.
디자인 책장으로 공간 어디에나 무심하게 놓아도 효과가 좋으며 초보자가 공간을 스타일링 할 때도 좋은 스타일링 방법 중 하나랍니다.



공간 구획부터 수납공간 확보, 포인트 요소로까지 쓰일 수 있는 활용도가 다양한 책장 스타일링 어떠셨나요?
여러분도 각자 공간과 상황에 맞는 책장을 선택하셔서 멋진 공간을 연출하시길 바랍니다.


에디터 : 집데코 zipdeco01

맨위로

스토리 다른글 목록

/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ZIGBANG, (주)온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