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당신의 취향을 저격하는 거실 스타일링

무료견적 신청
체리쉬
체리쉬



가족들이 모여 일상을 공유하며 함께 생활하는 공용공간으로 집의 중심에 위치하여 집안의 전체적인 분위기에 큰 영향을 주는 거실은 가족의 취향에 따라 각기 다른 느낌을 자아내는데요.

오늘은 모던부터 내츄럴까지 다양한 거실 스타일링을 소개해 드릴게요.




모던하고 럭셔리한 거실 인테리어




도시적인 분위기의 모던 인테리어에 가장 잘 어울리는 색상은 블랙과 그레이입니다.

블랙 소파와 테이블로 통일감을 주고, 그레이톤의 패브릭과 러그를 매치하여 깔끔하면서 모던한 거실 스타일링이 완성되었습니다.


격자무늬의 커튼과 스테인리스 스틸에 버블 형태의 문양을 가미한 소파 테이블을 배치하여 자칫 단조로울 수 있는 공간에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모노톤의 가구로 거실을 연출하니 무게감이 느껴지면서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네요!




블랙 카우치소파와 블랙 거실장을 배치하여 무게감이 느껴지는 고급스러움을 연출하였습니다.

여기에 음각 디테일이 멋스럽게 느껴지는 실버톤의 소파 테이블로 포인트를 주고 패턴이 들어간 쿠션과 감각적인 오브제를 두어 공간에 세련미를 더하였습니다.

은은한 간접조명이 더해져 화사하면서 럭셔리한 거실이 완성되었네요!





대체로 모던한 거실 인테리어는 블랙 소파로 무게감을 주고 모노톤의 소품을 배치하여 조화롭게 연출하였고, 메탈 소재의 소파테이블이나 패턴이 가미된 쿠션으로 포인트를 주어 스타일링하였습니다.




따스한 감성이 느껴지는 내츄럴한 분위기의 거실




내츄럴한 바닥 패턴과 우드 선반으로 따뜻한 공간을 연출하였으며 푹신한 쿠션감이 돋보이는 아이보리 색상의 소파를 배치하여 포근하고 안락한 분위기를 연출하였습니다.

여기에 그린색 커튼과 생기 넘치는 소품들이 더해져 따사로운 햇살에 어울릴법한 산뜻한 느낌의 거실이 연출된 것 같습니다.





보는 이의 마음을 편안하고 화사하게 해주는 베이지톤의 푹신한 소파를 배치하여 따뜻하고 포근한 거실의 이미지는 유지하면서 플라워 쿠션과 함께 작은 패턴이 은은하게 들어간 포인트 쿠션을 여러 개 놓아 로맨틱한 분위기를 더하였습니다.




브라운톤으로 중후함과 차분함이 느껴지는 거실






거실의 전체적인 색감을 브라운 계열로 통일하면 포근하고 안정적인 느낌을 주면서도 중후한 느낌을 살려 고급스럽게 연출할 수 있습니다.

우드 바닥재를 사용하여 중후한 멋이 느껴지는 공간에 패브릭 소파 및 라운지체어, 그리고 강한 패턴의 쿠션으로 포인트를 주어 트렌디한 감성의 거실을 연출하였습니다.

자칫 무거워질 수도 있는 분위기에 감각적인 아이템을 사용하여 세련된 공간으로 연출되었네요!




넓은 화이트톤의 거실에 짙은 브라운 색상의 가구를 배치하여 무게감을 주면서도 차분하고 우아함이 느껴지는 공간으로 연출하였습니다.

은은한 광택감을 주는 쿠션으로 포인트를 준 다크 브라운 컬러의 가죽소파를 배치하고 러그로 포근한 느낌을 더하여 중후하면서도 따뜻한 분위기를 조성하였습니다.



다양한 거실 스타일링 어떻게 보셨나요?

공간 및 가구의 색상과 배치에 따라 다양한 분위기의 거실 공간이 연출되는데요.

혹시 집안의 분위기를 눈에 띄게 바꿔보고 싶으시다면 가족들의 취향과 니즈를 반영하여 개성 넘치는 거실 스타일링을 시도해보시길 바랍니다!


에디터 : 집데코 zipdeco01

맨위로

스토리 다른글 목록

/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ZIGBANG, (주)온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