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꽁냥 꽁냥~ 신혼부부 침실 스타일링

무료견적 신청
집데코
집데코
|02-6959-8760
| zipdeco.store


오늘 소개해드릴 공간은 신혼부부만의 가장 중요한 공간, 침실입니다.

부부가 함께 생활하는 첫 공간인만큼 신경을 많이 쓸 수 밖에 없는 곳인데요.

소개해드리는 각 공간마다의 분위기와 꾸며진 모습을 보고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자, 그럼 여러 분위기로 연출된 신혼부부만의 침실, 보러 가실까요?






첫번째 공간은 바닥의 단 차이를 줘서 침대로 사용 가능하도록 하였고 헤링본 패턴을 사용하여 내츄럴한 분위기를 연출한 모습입니다.

그리고 화이트 컬러의 붙박이장은 도어에 거울을 설치하여 시각적으로 넓어 보이도록 하습니다.






두번째 공간은 장식적인 요소가 더해진 우물천장을 제거하고 수납공간이 부족하다는 단점을 보완하기 위해 화이트 컬러의 붙박이장을 설치하여 심플하고 모던한 분위기의 침실을 조성하였습니다.






세번째 공간은 바닥 마루를 비롯한 몰딩,걸레받이 등 기존에 어두웠던 마감재를 화이트톤으로 교체하고, 바닥 역시 헤링본 타입의 밝은 마루로 시공하여 공간이 한층 더 넓어보이고 화사하게 느껴지도록 연출하었습니다.







네번째 공간은 구조변경 등의 인테리어 공사보다는 스타일링을 통해 침대 헤드 쪽의 벽면을 파스텔컬러로 페인팅하고, 커튼도 파스텔톤으로 매치하는 등 전체적으로 아늑하고 상큼하게 연출되었습니다.







다섯번째 공간은 기존에 창고로 사용되던 방 한켠의 막힌 공간을 개뱡된 타입으로 변경하면서 정면에 있던 도어 위치를 창가 쪽 측면으로 출입하도록 계획하여 침실 안쪽에 가벽을 세워 파우더룸을 조성한 모습이 되었습니다.

더불어 전면에는 창을 내어 가벽 뒷쪽으로 공간이 있음을 드러내고 공간이 더 넓게 느껴질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또한 기존 우드 컬러의 여닫이 창문을 화이트 컬러의 슬라이딩 형식으로 교체하여 공간의 화사함을 더하였습니다.






마지막 공간은 큰 공사를 하지 않고 간단한 도배와 가구,소품을 활용하는 홈스타일링을 통해 공간의 분위기를 변화시킨 경우인데요,

헤드레스트에 간접조명이 설치된 우드컬러의 침대와 심플한 스탠드를 배치하면서 창가쪽으로는 포인트 컬러의 커텐과 심플한 액자를 활용하여 늑하고 심플한 분위기의 침실로 바뀌었습니다.



오늘은 다양한 연출로 분위기가 달라지는 신혼부부만의 보금자리인 침실에 대해 소개해드렸는데 어떻게 보셨나요?

여러분들도 각자의 상황에 맞게 둘만의 알콩달콩한 공간을 연출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에디터 : 집데코 zipdeco01

맨위로

스토리 다른글 목록

/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ZIGBANG, (주)온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