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모던하고 럭셔리한 우리 집 구경올래?

무료견적 신청
현대하이페리온
디자인인앤인
서울 양천구 목동동로
시공비 : 5000~5500만원|
스타일 : 모던|
기간 : 25일
디자인인앤인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목동에 위치한 60평대 아파트 인테리어로 모던한 감각이 돋보이는 럭셔리하고 세련된 공간입니다.

무게감이 느껴지는 모노톤을 베이스로 고급스러움을 주면서 곳곳에 포인트 요소를 적용하여 세련된 감각을 더하였습니다!




패턴 타일로 개성 있게 연출한 현관




화이트톤의 깔끔한 현관에는 벽면의 청록 계열의 색상과 조화를 이루는 패턴 타일을 시공하여 집의 첫인상이 한층 개성 있게 연출하였습니다.




모던함이 느껴지는 고급스러운 거실



무게감이 느껴지는 다크 그레이톤의 타일과 대비되는 화이트 루버창을 벽면 전체에 시공하여 프라이버시를 보호해주는 동시에 화사한 느낌을 더하였습니다.

또한 모서리에 자리잡아 철거가 불가능한 기둥에 선반을 설치하여 실용적인 공간으로 연출하였으며 그 옆에는 바(Bar)로 이용할 수 있는 디자인 테이블을 배치하였습니다.




포인트가 되는 아트월로 고급스러움을 더한 다이닝 공간



다이닝 공간의 벽면에는 나무 일러스트와 거실의 루버창과 통일감이 느껴지는 루버를 매치하여 포인트월로 조성하였으며 테이블이 배치 될 공간에는 다른 소재로 바닥을 마감하여 다이닝 공간의 구역을 설정해주었고 모던한 형태의 조명으로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생기있게 연출된 감각적인 주방




망입 유리가 들어간 블랙 프레임의 파티션을 설치하여 공간을 분리시켜주면서도 개방감이 드는 주방의 모습입니다.
요리를 많이 하는 클라이언트를 위해 조리대와 아일랜드 테이블을 11자로 설치하여 많은 수납공간과 넓은 조리 공간을 확보해드렸고 식욕을 자극하는 오렌지 컬러로 포인트를 주어 생기있는 공간을 연출하였습니다.




포인트 타일로 세련됨을 더한 욕실



블랙 타일에 포인트 타일을 매치시켜 감각적으로 연출하였고 원형 거울과 간단한 수납이 가능한 라운드 선반을 배치하여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차분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안방



브라운톤의 벽지와 스탠드 조명으로 차분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이 드는 안방입니다.

다이닝 공간에 포인트가 되었던 아트월의 나무와 비슷한 패턴의 침구를 사용하여 통일감과 침실에 세련됨을 더하였습니다.




안방과 연결된 공간 활용도를 높인 드레스룸



안방과 연결된 드레스룸의 모습입니다.
벽면 전체를 수납장으로 활용하여 공간의 활용도를 높였고 잔디 러그를 이용하여 생기있는 공간으로 연출하였습니다.



화사하고 로맨틱한 분위기의 파우더룸



안방의 욕실로 가는 길목에 위치한 파우더룸입니다.
전체적으로 화이트톤으로 마감하여 파우더룸다운 밝고 화사한 분위기를 연출하였고 욕실과 동일한 형태의 색상만 다른 타일을 시공하여 파우더룸과 욕실과의 통일감을 주었습니다.

벽면 아래에는 길게 하부장을 제작하여 수납공간을 확보하였고 클래식한 프레임의 거울과 샹들리에로 포인트를 주어 로맨틱함을 더하였습니다.




럭셔리한 분위기의 안방 욕실



신비감을 주는 그레이톤의 마름모꼴 타일과 대리석으로 둘러싸인 욕조가 어우러져 럭셔리한 느낌을 주는 욕실입니다.

자칫 차가울 수 있는 분위기에 모서리가 둥근 거울과 수납장을 배치하여 부드러움을 더하였습니다.

욕조 위에 홈이 파인 천장에는 파란색의 간접조명을 설치하여 외부에서 빛이 유입되는 듯한 신비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였습니다.




러그로 포인트를 준 카페 분위기의 공간



전체적으로 무게감이 느껴지는 시크한 블랙톤에 걸맞는 고급스러운 소재의 러그를 깔아서 캐쥬얼함을 더하였고 기둥을 활용하여 감각적으로 디자인한 선반은 화이트와 오렌지 컬러로 포인트를 주어 한층 생기 있는 공간으로 연출하였습니다.

또한 긴 테이블이 배치된 창가 쪽에는 자유분방한 레일 펜던트 조명을 설치하여 카페 같은 아늑한 작업 공간을 조성하였습니다.




블루톤으로 시원하고 차분한 분위기의 남학생방



벽면 전체를 블루톤으로 마감하여 차분하면서도 안정감이 드는 공간을 연출하였습니다.
여기에 블루와 대비되는 화이트톤의 맞춤가구를 배치하여 인테리어 효과를 주면서도 화사한 느낌을 더하였고 감각적인 디자인의 의자와 알록달록한 카펫으로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고급스러움이 느껴지는 모던한 아파트 인테리어 어떠셨나요?
자칫 어두울 수 있는 분위기에 센스있는 가구 및 소품, 색상 등으로 포인트를 주어 세련되고 감각적인 공간이 완성되었네요!


에디터 : 집데코 관리자02

맨위로

스토리 다른글 목록

/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ZIGBANG, (주)온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