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부럽죠? 깨소금 볶는 달달한 스윗홈!

무료견적 신청
행당대림
스타일by혜나
서울 성동구 난계로
시공비 : 1000~1500만원|
스타일 : 미니멀|
기간 : 10일
스타일by혜나


오늘은 행당동에 위치한 20평대 신혼집 스타일링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예쁘게 꾸민 나만의 집을 갖고 싶은 열정은 크지만
비용에 부담을 느끼는 신혼부부를 위해 특별한 구조적인 공사 없이 가구와 소품만으로 곳곳에 포인트를 주어 사랑스러움이 가득한 신혼부부만의 공간을 완성하였습니다.




선명한 컬러를 사용하여 생기있는 거실




컬러감이 선명하고 강한 블루 소파에 레드와 옐로우 쿠션을 매치하여 통통 튀는 생기있고 발랄한 느낌의 거실을 연출하였습니다.

거기에 소파의 강렬한 톤과 대비되는 화이트 러그와 곡선 형태의 테이블을 배치하여 부드러움을 더하였습니다.

또한 핑크빛이 감도는 패턴이 들어간 패브릭 커튼과 아기자기한 그림의 액자, 그리고 싱그러운 식물로 스타일링하여 산뜻한 봄 같은 분위기를 연출하였습니다.




거실과 조화를 이루는 다이닝 공간



다이닝 공간에는 식탁을 놓을 공간이 협소하여 신혼부부만을 위한 아담한 2인용 식탁을 제작하였습니다.

블루톤을 사용하여 소파의 색상과 조화를 이루도록 하였고 자작나무로 제작하여 따뜻함을 더하였습니다.




와인을 즐기는 부부를 위한 분위기 있는 공간



와인을 즐기는 부부를 위해 창가 쪽에 바(Bar) 테이블과 체어, 그리고 펜던트 조명을 설치하여 창가를 바라보며 와인 한 잔을 즐길 수 있는 휴식 공간을 마련해 드렸습니다.




포근함이 느껴지는 내츄럴한 침실




전체적으로 화이트 색상이 주조색을 이루어 화사함을 주는 침실은 파스텔 컬러의 침구와 우드를 매치하여 내츄럴한 느낌을 더하였으며 사선 패턴의 화이트와 네이비 컬러로 매치된 패브릭 커튼과 아기자기한 액자와 시계를 배치하여 따뜻하고 포근함이 느껴지는 공간으로 연출하였습니다.




좁은 공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한 서재





협소한 공간을 활용하기 위해 'ㄷ'자 구조로 구성하여 공간의 활용도를 높이면서도 아늑함을 더한 서재입니다.

푹신한 패브릭의 벤치형 수납장을 배치하여 수납공간을 확보하였고 낮은 책장을 배치하여 답답해 보이지 않도록 공간을 연출하였습니다.

책상은 나란히 배치하여 부부가 함께 작업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해드렸으며 패브릭 쿠션과 액자로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여성스러움이 느껴지는 로맨틱한 드레스룸





아내분의 로망이었던 드레스룸은 이미 많은 양의 옷을 수납할 수 있는 메인 붙박이장이 있는 상태였기 때문에 실용성과 수납보다는 아내분의 취향을 반영한 공간을 연출하였으며 하늘색과 블랙으로 믹스&매치한 공간에 간결하고 심플한 행거, 여성스러운 느낌의 화장대와 여자들의 로망 중 하나인 린넨 커튼, 엘레강스한 조명으로 여성스러운 느낌을 살린 드레스룸으로 계획하였으며 지그재그 패턴의 러그로 허전한 바닥에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보기만 해도 기분이 좋아지는 산뜻하고 포근한 분위기의 신혼집이었습니다.

아담한 공간이지만 가구 및 소품으로 포인트를 주어 신혼부부만의 아늑한 보금자리가 탄생하였네요!


에디터 : 집데코 관리자02

맨위로

스토리 다른글 목록

/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ZIGBANG, (주)온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