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내용 바로가기 부동산 메뉴 바로가기

모던한 감각을 살린 고급스러운 공간

무료견적 신청
이의동 푸르지오월드마크
아르떼인테리어
경기 수원시 영통구 도청로
시공비 : 4100~4200만원|
스타일 : 모던,심플|
기간 : 21일
아르떼인테리어
|031-294-1114
| artedesign.kr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수원에 위치한 34평 아파트로 모던한 감각이 돋보이는 주거 공간입니다.

벽면과 바닥을 화이트로 통일하여 그리 넓지 않은 면적임에도 불구하고 넓어 보이는 효과를 주었으며 대리석 패턴의 폴리싱 타일로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유도하였습니다.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현관




현관 바닥은 대리석 패턴의 폴리싱 타일로 마감하여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었고 신발장의 전면은 흑경으로 마감하여 세련미를 더하였습니다.

또한 쉽게 여닫을 수 있는 블랙 색상의 슬라이딩 도어에 스틸 손잡이와 망입 유리를 매치하여 모던한 감각이 돋보이는 현관으로 연출하였습니다.




갤러리 형태로 거실과 현관을 이어주는 복도




현관과 거실을 이어주는 긴 복도로 방의 구조에 따라 꺾인 형태로 되어있어 마치 갤러리에 온 것 같은 느낌을 줍니다.

벽면에는 가로로 긴 타일을 붙여 복도를 더 넓고 시원해 보이는 효과를 주었고 천장에는 간접조명을 설치하여 액자가 걸린 벽면을 더욱 돋보이게 연출하였습니다.




모노톤의 조화로 모던함이 느껴지는 거실




화이트로 벽과 바닥을 통일시켜 화사하게 연출한 거실은 블랙 색상의 가구와 블라인드로 공간의 밸런스를 맞추고 모던한 분위기를 유도하였으며 거실에서 주방까지 설치된 블라인드로 공간에 확장감을 주었습니다.

또한 바닥은 대리석 패턴의 폴리싱 타일을 시공하여 고급스러움을 강조하였으며 레드 색상의 심플한 가구로 공간에 포인트를 더했습니다.





TV 뒷쪽 벽면은 복도 벽면의 마감재와 동일한 우드패턴의 타일을 사용하여 공간이 자연스럽게 연결될 수 있도록 하였으며 전체적으로 블랙과 화이트가 조화롭게 공간에 녹아든 모습입니다.




모던하고 고급스러운 주방



세련되고 모던한 분위기가 묻어나는 주방은 벽면의 그레이와 블랙이 섞인 타일과 흑경으로 마감한 상부장으로 고급스러움을 연출하였으며 독특하게 싱크대 쪽에 가스레인지와 후드를 시공하지 않고 아일랜드 테이블 옆에 시공하여 조리와 식사가 함께 이루어질 수 있도록 연출하였습니다.




주방 옆 자투리 공간에는 커피나 차를 끊일 때 주방 동선과 겹치지 않도록 작업대를 따로 분리하였으며 상, 하부장을 시공하여 수납공간을 확보하였습니다.

또한 다크 그레이 색상으로 주방과 통일감을 주면서 진열장의 느낌을 살린 공간입니다.




따뜻함과 고급스러움이 공존하는 욕실




공용 욕실과 안방 욕실은 대리석 패턴이 들어간 브라운 계열의 타일로 마감하여 따뜻하면서도 고급스러운 공간을 연출하였습니다.

상부장은 거울도어의 수납형으로 깔끔하게 마감하였고 세면대 앞쪽에는 젠다이를 설치하여 선반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차분하고 편안한 분위기의 안방




안방은 그레이와 브라운이 섞여 차분한 느낌을 주도록 하였는데요.

드레스룸을 겸하는 붙박이장을 벽면 한쪽에 배치하였으며 침대 위에 감각적인 패턴 침구로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전체적으로 아늑하고 중후한 느낌을 주는 안방입니다.




군더더기 없이 간결하게 조성된 파우더룸



안방 욕실 옆에 위치한 파우더룸은 밝은 그레이톤으로 차분하면서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었으며 천장에는 매입등을 설치하고 하단에는 수납장을 설치하여 용도에 충실한 간결한 공간으로 계획했습니다.




벽체를 활용하여 가구 배치가 이루어진 학생방




두 아이의 방은 철거가 불가능한 벽체가 있는 구조로 이 벽체를 활용하여 책상을 배치하고 상단에는 선반을 설치하여 공간의 활용성을 높였으며 아기자기한 소품들을 진열하여 캐쥬얼한 느낌을 살렸습니다.



지금까지 깔끔한 화이트톤으로 화사함이 느껴지는 공간에 은은한 조명으로 분위기를 더하고 무게감 있는 블랙 가구로 모던한 분위기를 연출한 모던하고 감각적인 인테리어를 함께 보셨습니다!


에디터 : 집데코 관리자02

맨위로

스토리 다른글 목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