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우드로 집안에 생기를 불어넣자!

무료견적 신청
수원SK스카이뷰
아르떼인테리어
경기 수원시 장안구 이목로
시공비 : 2700~2800만원|
스타일 : 모던,심플|
기간 : 14일
아르떼인테리어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수원에 위치한 40평대 아파트로 우드로 포인트를 주어 내츄럴한 감각이 느껴지는 공간입니다.

특히 자연스러운 나뭇결이 매력적인 원목을 아트월에 시공하여 거실과 주방 사이의 시선을 끄는 요소로 연출되었답니다.




밝고 화사한 인상을 주는 현관




화이트로 화사하게 연출한 현관은 오픈 형태의 중문을 설치하여 공간을 분리해주면서도 개방감을 살렸고 선반 위에 장식한 미니 화분으로 아기자기한 맛을 더하였습니다.




시선을 사로잡는 복도 포인트 월



자연스러운 무늬의 원목 패널을 이용해 입체적으로 마감한 벽면은 그 자체만으로도 시선을 사로잡는 포인트 월로 꾸며졌으며 미니 우드 벤치와 액자를 매치하여 인테리어 효과를 한층 업그레이드했습니다.




와인색 소파로 포인트를 준 거실




천장을 매입시켜 주방 및 다이닝 공간과 분리구획된 거실은 작은 사각매입등을 균등하게 설치하여 거실 전체에 일정한 조도를 확보하였으며 재질과 컬러감이 대비되는 석재와 우드를 매치하여 고급스러우면서도 중후한 멋을 살린 아트월은 상단에 간접조명을 설치하여 은은함을 더하였습니다.

또한 밝고 내츄럴한 원목마루에 짙은 와인색 소파와 우드 테이블을 배치하여 아트월과의 연계성과 공간의 무게감을 주었습니다.




차분한 분위기의 주방





바닥재와 어울리는 내츄럴한 원목 식탁에 형태가 다른 펜던트 조명을 감각적으로 배치하고 식물로 벽면에 포인트를 주어 공간에 싱그러움을 주었습니다.

또한 화이트톤의 상부장과 대비되는 짙은 브라운톤의 하부장을 계획하여 무게감이 더해진 안정감 있는 공간을 연출하였으며 조리대는 아일랜드형으로 시공하여 충분한 조리 공간을 확보하였습니다.




베이지톤의 고급스러운 욕실




대리석 무늬가 들어간 베이지톤의 타일을 시공하여 고급스러움을 더한 욕실입니다.

욕조 옆에는 유리 파티션으로 샤워 부스를 만들어 쾌적하게 공간을 분할하였고 상부수납장은 거울이 달린 슬라이딩 도어로 깔끔하게 마감하였습니다.




여성스러운 분위기의 안방




밝은 그레이톤의 벽지와 하늘색 커튼으로 청량하면서도 차분한 느낌을 주는 안방입니다.

곡선이 가미된 화이트 침대와 붙박이장으로 여성스러운 느낌을 살렸으며 다양한 색감이 은은하게 어우러져 멋스러운 수납장과 식물을 매치하여 공간을 산뜻하게 연출하였습니다.




안정감이 느껴지는 파우더룸



안방에 연결된 파우더룸으로 안정적인 느낌을 주는 베이지 색상의 가구를 배치하였으며 한쪽 켠에 키큰수납장을 설치하여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였습니다.




소품으로 아기자기하게 연출한 아이방




이곳은 두 아이가 함께 취침하는 아이방으로 최근 많이 보이는 텐트형 침대로 조성하여 아기가 잠을 잘 때 아늑함을 느낄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벽면에는 세계지도의 형태를 오브제로 포인트를 주었으며 아기자기한 소품으로 스타일링하여 생동감 있는 아이들의 공간이 연출되었습니다.




효율적인 공간 분할로 이루어진 놀이, 공부방




산뜻하고 안정감이 느껴지는 그린톤의 아이방은 집 모양 형태의 벽과 단차로 공간을 구분하여 아늑한 보금자리를 만들어주었고 그 옆에는 매입형으로 수납장을 시공하여 수납 및 인테리어 효과를 모두 만족시켰습니다.

또한 한쪽 벽면에는 많은 책을 수납할 수 있도록 책장을 설치하였으며 화이트 칠판을 부착하여 아이들이 마음껏 그림을 그리며 상상력을 자극할 수 있는 공간을 조성하였습니다.



지금까지 밝은 원목마루 바닥과 내츄럴한 가구, 거실과 복도를 멋스럽게 장식한 우드 포인트 월로 따뜻함이 느껴지는 세련된 감각의 40평대 아파트 인테리어를 소개해드렸습니다.


에디터 : 집데코 관리자02

맨위로

스토리 다른글 목록

/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ZIGBANG, (주)온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