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화이트 인테리어로 깔끔해진 주거 공간

무료견적 신청
호수공원대림
아르떼인테리어
경기 안산시 단원구 광덕서로
시공비 : 7500~7600만원|
스타일 : 심플|
기간 : 35일
아르떼인테리어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안산에 위치한 50평대 아파트입니다.

이번 집은 공간마다 전체적으로 화이트 컬러를 사용하여 시공되었고 가구 또한 화이트 컬러로 배치하여 깔끔하게 연출되었습니다.




간접조명을 설치하여 아늑하게 연출된 현관



현관에 설치되어있던 우드 컬러의 신발장과 현관문은 화이트 컬러로 변경하여 심플하게 연출하였습니다.

그리고 신발장 하단에 공간을 두어 자주 신는 신발을 보관할 수 있도록 하여 현관을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하였고 천장과 신발장 하단에 간접조명을 설치하여 아늑한 느낌을 더 하였습니다.




벽체를 철거하여 더욱 넓어진 거실




기존에 있던 창호 쪽 벽체를 철거하여 공간을 넓힌 거실은 벽면과 바닥을 화이트 컬러로 심플하게 디자인하였고 블랙 컬러의 가구를 배치하여 화이트 공간에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그리고 천장에 간접조명과 매입등을 설치하여 화사함과 깔끔함을 더해줬습니다.




화이트 컬러를 사용하여 깔끔하게 바뀐 주방





주방은 칙칙했던 공간의 분위기를 바꾸기 위해 벽면과 바닥을 밝은 컬러로 시공한 후 화이트 컬러의 ‘ㄱ’자 조리대와 상부장을 설치하였습니다.

기존에 설치되어있던 냉장고장을 철거한 자리에 빌트인가구를 설치하여 수납공간을 추가로 확보했습니다.




펜던트 조명을 설치하여 부드러운 느낌을 준 다이닝 공간



다이닝 공간도 마찬가지로 화이트 컬러로 시공되었고 가구 또한 같은 컬러로 배치하여 깔끔하게 연출하였습니다.
그리고 공간에 포인트를 주기 위해 설치한 둥근형태의 펜던트 조명은
공간을 한층 더 부드럽게 해줍니다.




브라운 컬러로 시공되어 아늑하게 연출된 욕실



욕실은 브라운 컬러의 타일을 사용하여 아늑한 분위기를 연출하였고 벽면에 젠다이와 거울 도어 수납장을 설치하여 수납공간을 확보하였습니다.




밝고 화사하게 바뀐 침실






무거운 분위기의 침실은 기존에 설치되어있던 장을 없애 공간을 넓혀줬고 벽면을 화이트 컬러로 시공하여 밝고 화사한 분위기를 연출하였습니다.
그리고 침대 헤드 부분의 천장에 간접조명을 설치하여 공간이 아늑하게 바뀌었고 수납장과 tv진열장을 놓아 디스플레이 공간을 확보했습니다.





화장대와 문 프레임을 화이트 컬러로 시공하여 깔끔하게 연출되었고 화장대 쪽의 공간이 답답하지 않게 상부의 벽을 철거했습니다.




화이트 컬러를 사용하여 깔끔하게 바뀐 드레스룸




낡고 오래된 방은 다른 공간과 동일하게 화이트 컬러로 시공하여 통일성을 줬고 벽면에는 슬라이딩 도어를 사용한 붙박이장을 설치하여 심플하게 연출하였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린 곳은 집 전체를 화이트 컬러로 시공하여 공간이 더욱 넓어 보이는 효과를 가져다준 안산에 위치한 아파트입니다.
공간 전체를 밝은 컬러로 시공하고 가구 또한 화이트 컬러로 배치하여 심플하고 깔끔하게 연출되었습니다.


에디터 : 집데코 관리자04

맨위로

스토리 다른글 목록

/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ZIGBANG, (주)온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