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요란한건 싫어요~깔끔한 신혼집 인테리어

무료견적 신청
삼성
아르떼인테리어
경기 수원시 팔달구 아주로
시공비 : 3400~3500만원|
스타일 : 내츄럴,심플|
기간 : 21일
아르떼인테리어


이곳은 신혼부부가 살아갈 20평대 주거 공간으로 공간이 넓어 보이는 화이트에 블랙과 우드를 매치시켜 내츄럴하고 모던하게 연출된 신혼집입니다.




화이트로 깔끔한 인상을 주는 현관




블랙&화이트의 구성으로 심플하고 모던하게 연출된 현관은 구스토 타일로 바닥에 포인트를 주어 감각적인 공간으로 연출하였습니다.




소품을 활용하여 스타일링한 복도



벽면을 채우는 액자와 칠판을 설치한 복도는 시각적으로 공간을 채우는 효과를 유도하였으며 게시판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연출하였습니다.




내츄럴 모던 스타일의 화이트 거실




거실은 벽과 바닥을 모두 화이트 컬러의 마감재를 사용하여 작은 공간이지만 시각적으로 넓어 보이도록 하였습니다.

발코니가 확장된 공간에는 벽체를 살려 수납공간을 설치하였으며 반려묘를 위한 가구를 창가 쪽에 배치하고 블랙 프레임의 액자와 테이블을 매치하여 모던한 감각을 더하였습니다.




화이트와 우드로 내츄럴한 느낌의 주방




주방과 거실이 이어지는 일자형 구조로 주방 가구 역시 화이트톤으로 시공하여 거실과 통일감을 주었으며 다용도로 활용 가능한 우드 테이블을 배치하여 공간에 따스함을 부여하였습니다.




편안함이 느껴지는 내츄럴한 침실



화이트 베이스에 내츄럴한 원목가구를 배치하고 여기에 파스텔블루 침구와 커튼을 매치하여 차분하면서 따뜻함이 있는 공간으로 연출하였습니다.




심플하게 꾸민 드레스룸




화이트톤으로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게 꾸민 드레스룸은 붙박이장으로 넉넉한 수납공간을 확보하였고 우드 가구를 배치하여 공간에 따스함을 부여하였습니다.




깔끔한 모던 스타일의 욕실



벽돌 모양의 화이트 타일과 벌집 모양의 그레이톤 육각 타일을 믹스하여 모던하고 감각적으로 연출된 욕실입니다.

통거울이 달린 스타일의 상부장을 시공하여 넉넉한 수납공간은 물론 큼직한 거울을 통해 트인 느낌을 주었고 세면대 위 쪽에는 선반을 설치하여 필요한 물품들을 진열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화사하고 깨끗한 느낌의 화이트에 따뜻한 우드가 어우러지고 공간마다 포인트를 더한 소품의 활용으로 내츄럴 하고 모던한 신혼집이 완성된 것 같습니다.


에디터 : 집데코 관리자02

맨위로

스토리 다른글 목록

/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ZIGBANG, (주)온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