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헤링본 패턴을 사용한 고급스러운 공간

무료견적 신청
보라마을현대모닝사이드
아르떼인테리어
경기 용인시 기흥구 사은로126번길
시공비 : 6500~6600만원|
스타일 : 내츄럴,모던,심플,클래식|
기간 : 30일
아르떼인테리어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보라동에 위치한 60평대 아파트입니다.
이번 집은 각 공간마다 헤링본 패턴을 사용하여 통일성을 주고 공간의 고급스러움을 강조시켜줬습니다.




창문 형태의 거울이 매력적인 전실



전실은 전체적으로 화이트 컬러를 사용하여 심플하고 깔끔하게 공간을 연출하였으며 여닫이 중문에는 유리를 설치하여 공간이 답답해 보이지 않도록 하였습니다.
그리고 벽면에 창문 형태의 거울을 설치하여 공간에 포인트를 줬습니다.




화이트 컬러의 도어가 매력적인 중문



중문 앞 복도는 우측 벽면에 있던 거울을 제거하고 전체적인 분위기를 화이트 컬러로 시공하여 심플함을 강조시켜줬습니다.
그리고 복도 좌측 벽면에는 화이트 컬러의 신발장을 설치하고 하단에 공간을 띄워 복도의 답답한 느낌을 해소하였으며, 간접조명을 추가로 설치해 아늑한 느낌을 더해줬습니다.




헤링본 패턴만으로도 포인트가 되는 거실





체리색 우드로 마감되어 올드한 느낌이 드는 기존의 거실은 전체적으로 밝은 컬러로 시공한 후 천장 몰딩을 제거하여 간접조명과 포인트 조명을 설치해 아늑한 분위기를 연출하였고 바닥에는 헤링본 패턴으로 시공하여 공간에 고급스러운 느낌을 더해줬습니다.

또한 발코니는 폴딩도어로 시공하여 공간을 넓게 쓸 수 있도록 했습니다.




고급스럽게 연출된 주방




주방은 슬라이딩 도어를 제거하여 다이닝 공간과 거실을 하나로 이어지게 하였으며 바닥 또한 거실과 이어진 헤링본 패턴을 사용하여 통일감을 주었습니다.

그리고 기존 다이닝공간에 설치되어있던 천장 몰딩을 제거하여 공간을 깔끔하게 바꿨습니다.




체리색으로 설치되어있던 아일랜드 식탁을 철거하고 조리대와 빌트인 가구를 화이트 컬러로 설치하여 공간이 화사하게 바뀌었습니다.
또한, 벽면에는 상부장 대신 선반을 설치하여 주방이 답답해 보이지 않게 하였습니다.




밝은 컬러로 시공되어 화사하게 연출된 욕실



어두운 조명으로 칙칙해 보이던 욕실은 벽면과 바닥을 밝은 컬러의 대리석 무늬의 타일로 마감하여 화사한 분위기를 연출하였습니다.

또한, 천장에 간접조명을 설치하여 공간에 따뜻함을 더 하였습니다.




웨인스코팅으로 세련되고 클래식한 분위기를 연출한 침실





침실도 마찬가지로 거실과 동일한 어두운 컬러의 헤링본 패턴을 사용하여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침실로 바뀌었고, 벽면에는 화이트 컬러의 웨인스코팅과 벽부등을 설치하여 클래식한 느낌을 더해줬습니다.

그리고 도어는 벽면과 동일한 컬러의 슬라이드 형식으로 설치하여 공간 활용도를 높였습니다.




우드 컬러의 가구를 배치하여 내츄럴하게 연출된 공간




전체적으로 화이트 컬러를 사용하여 공간이 화사하게 연출되었고 바닥에는 다른 공간들과 동일하게 어두운 컬러의 헤링본 패턴으로 시공하여 공간이 고급스럽게 연출되었습니다.

또한, 가구는 우드 컬러로 배치하여 공간에 내츄럴함을 더해줬습니다.




클래식한 가구와 헤링본 패턴이 만나 고급스럽게 연출된 공간




벽면을 화이트 컬러로 시공하고 바닥은 헤링본 패턴으로 시공하여 패턴만으로도 공간에 포인트 역할을 할 수 있도록 하였고, 클래식한 어두운 브라운 컬러의 갤러리 장롱을 놓아 공간을 세련되게 연출하였습니다.




화이트 컬러로 시공하여 화사해진 공간




기존에 설치되어있던 체리색의 붙박이장의 도어를 화이트 컬러로 교체하여 공간이 한층 더 화사하게 연출되었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린 곳은 화이트 컬러의 심플한 공간에 어두운 브라운 컬러의 헤링본 패턴으로 포인트를 주어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한 공간이었습니다.

여러분들도 공간에 가구나조명으로 포인트를 주는 것이 아닌 패턴을 사용하여 공간에 포인트를 줘 보는 것은 어떨까요?


에디터 : 집데코 관리자04

맨위로

스토리 다른글 목록

/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ZIGBANG, (주)온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