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홈스타일링으로 알뜰하게 공간 연출하기

무료견적 신청
SK뷰파크
퍼스트애비뉴
경기 화성시 동탄원천로
시공비 : 2000~2500만원|
스타일 : 내츄럴,심플|
기간 : 10일
퍼스트애비뉴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3인 가족이 생활하는 주거공간으로 기존의 내츄럴 했던 공간을 살리면서 인테리어를 진행하였으며 원목 가구를 매치하여 밝고 따뜻한 공간으로 연출하였습니다.




내츄럴한 분위기에 더욱 화사해진 거실




거실은 기존 형태를 유지하면서 스타일링에 중점을 두었는데요.

아이보리와 우드가 섞인 편안한 느낌의 소파를 배치하고 액자로 벽면에 포인트를 주어 따뜻하고 화사한 공간으로 스타일링 하였으며 여기에 프라이버시 보호를 위해 창가 쪽에 루버 창을 설치하였습니다.





기존 TV 벽면은 하나의 마감재로 이루어져 단조로워 보였는데요.

이곳에 간접조명과 슬라이딩장을 설치하여 수납공간도 확보하고 이전보다 세련된 모습으로 연출되었으며 거실 분위기와도 어우러지는 모습으로 변신했답니다.




따뜻하고 싱그러운 다이닝 공간




기존의 구조는 살리면서 스타일링으로만 큰 변화를 준 다이닝 공간입니다.

아일랜드 테이블 앞으로 내츄럴한 원목 테이블을 배치하고 벽면에는목으로 제작한 다용도 선반 위에 아기자기한 식물을 스타일링하여 따뜻하고 싱그러운 다이닝 공간으로 연출하였습니다.




핑크 벽지로 러블리함이 느껴지는 다락 형태의 여아방




아이들이 선호하는 좁고 아늑한 공간을 위해 다락방(벙커형) 형태로 가구를 제작하였으며 1층은 아이 놀이공간 및 수납공간으로 2층은 아이 침실 공간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또한 여아들이 좋아하는 핑크 색상을 포인트로 하여 사랑스러움이 느껴지는 아이만의 공간을 완성하였습니다.




내츄럴 모던 스타일의 서재



화사한 화이트 색상으로 바뀐 벽면과 가구 스타일링으로 꾸며진 서재는 블랙과 우드가 믹스된 가구의 배치만으로 기존의 평범했던 방을 모던 하고 내츄럴한 분위기의 서재로 변신시켰으며 감각적인 소품을 선반에 스타일링하여 세련된 공간으로 완성시켰습니다.



무작정 인테리어 공사를 진행하기보다는 공간에 맞는 인테리어와 스타일링으로 단조로운 공간을 화사하고 새롭게 변신시킨 주거 프로젝트인 것 같습니다.


에디터 : 집데코 관리자02

맨위로

스토리 다른글 목록

/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ZIGBANG, (주)온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