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참고하자, 북유럽 스타일의 정석!

무료견적 신청
일동미라주
디자인아크
경남 김해시 김해대로1902번길
시공비 : 3200~3500만원|
스타일 : 북유럽|
기간 : 15일
디자인아크



오늘 소개해 드릴 곳은 경남 김해시 구산동에 위치한 35평의 신혼집입니다.
거실은 그레이 컬러와 우드를 사용하여 모던 빈티지하게 디자인하였으며
패브릭 소파와 액자를 스타일링하여 북유럽풍의 느낌을 더하였습니다.

또한, 현관과 주방 그리고 욕실에 다양한 패턴의 타일로 포인트를 주어 공간을 북유럽 스타일로 꾸몄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모던 빈티지한 분위기에 북유럽 스타일이 더해진 아파트 인테리어.

함께 보실까요?




레드컬러로 포인트를 준 현관




화이트 컬러의 신발장과 벽면으로 심플한 분위기의 현관은 레드 컬러를 사용하여 공간에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그리고 레드 컬러의 비중이 많은 다양한 패턴의 타일을 사용하여 바닥을 디자인해 공간에 재미를 더하였습니다.




모던 빈티지한 분위기의 거실




발코니를 확장하여 넓어진 거실은 모노톤의 컬러와 우드를 사용하여 모던 빈티지한 분위기를 연출하였습니다.

패브릭의 소파를 배치하여 공간을 따뜻하게 연출하였고 소파 뒤 벽면은 그레이컬러를 사용하여 차분한 느낌을 주었습니다.

또한, 벽면에 다른 크기의 액자를 스타일링 하여 공간에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빈티지한 느낌의 수납장



TV가 위치한 벽면은 양옆에 우드로 된 수납장을 설치하여 빈티지한 멋을 더하였습니다.




북유럽풍 패턴타일로 포인트를 준 주방



주방은 바닥에 북유럽풍의 패턴 타일을 사용하여 거실과의 공간을 분리하였습니다.




인더스트리얼한 느낌의 다이닝 공간



다이닝 공간은 블랙과 우드 그리고 철제를 사용하여 인더스트리얼한 분위기를 연출하였습니다.

그리고 다이닝 공간까지 이어진 주방의 상부장의 상단은 블랙, 하단은 우드로 하여 우드와 블랙 플레임을 사용한 식탁과 통일성을 주었습니다.




칠판 슬라이딩 도어와 타공판 도어를 설치한 주방



기존의 냉장고장이 있던 위치에 칠판 슬라이딩 도어를 설치하여 청소기 및 다른 용품들을 수납할 수 있도록 하였으며, 냉장고장 옆 수납장의 도어를 타공판 도어로 계획하여 간단한 물건들을 걸어 놓을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레드와 그레이 컬러가 조화를 이룬 안방




안방은 레드와 그레이 컬러를 사용하여 포인트월을 디자인하였습니다.

침대 헤드 부분은 그레이 컬러를 사용하여 차분한 분위기를 연출하였으며, 상단은 레드 컬러로 포인트를 주어 공간에 멋스러움을 더 하였습니다.

또한, 안방의 욕실 문은 슬라이딩 도어로 공간을 넓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하였고, 도어에 불투명 유리를 설치하여 공간이 답답해 보이지 않도록 하였습니다.




패턴 타일로 공간에 재미를 준 욕실




직사각형의 화이트 타일로 심플하게 계획된 욕실은 벽면에 패턴 타일을 사용하여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거실 욕실은 같은 패턴의 타일을 사용하여 벽면에 통일감을 주었으며, 안방 욕실은 다른 패턴의 타일을 사용하여 북유럽풍의 분위기를 연출하였습니다.



모던 빈티지한 분위기의 공간에 북유럽 스타일이 더해져 공간에 편안함과 따뜻한 느낌이 더해진 것 같습니다.

요즘 트렌디한 북유럽풍 인테리어를 꿈꾸신다면 오늘 소개해드린 인테리어처럼 모던 빈티지한 요소들을 더해 보시는 건 어떨까요?


에디터 : 집데코 관리자02

맨위로

스토리 다른글 목록

/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ZIGBANG, (주)온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