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아이들의 놀이공간을 트렌디한 카페로!

무료견적 신청
Sweet Finger
YDesign
경기 화성시 반송동
시공비 : 7000~7300만원|
스타일 : 모던,미니멀|
기간 : 30일
YDesign


이곳은 아이들의 놀이공간이었던 장소를 파티쉐인 클라이언트를 위한 공간으로 탈바꿈한 곳입니다.

클라이언트는 본인이 만든 케이크의 가치에 맞는 내부 공간을 원하셨기에 이러한 니즈를 충족시켜 세련되고 모던하게 완성하였습니다.




모던함이 돋보이는 외관




이전의 어린이 놀이공간은 생각지도 못할 만큼 모던하게 변신한 외관의 모습입니다.

모던한 블랙에 화이트 색상의 레터링으로 감각적인 포인트를 주었으며 천막으로 연출한 테라스로 이국적인 분위기를 조성하였습니다.




레트로풍의 모던한 카운터




기존의 아이들의 놀이공간으로 사용되던 카운터의 뒷부분을 확장하고 'ㄱ'자 구조의 주방을 배치하여 파티쉐의 작업 공간을 확보하였습니다.

또한 브랜드 네임과 볼 전구를 매치해 레트로하면서 모던한 디자인으로 완성된 카운터는 들어오는 이의 시선을 사로잡기에 충분한 모습입니다.




웨인스코팅으로 고급스러워진 내부 공간



홀 부분은 기존의 노출 천장에 컬러만 변경하는 도장작업을 진행하였습니다.

블랙 색상의 헤링본 패턴과 고급스러운 웨인스코팅이 만나 모던하고 세련된 공간을 연출하였으며 블랙과 스틸 소재의 가구가 멋스럽게 조화를 이루는 모습입니다.




웨인스코팅 마감이 된 벽면의 코너에는 우드 프레임의 테이블과 철제 의자를 배치하고 내츄럴한 소품으로 스타일링하여 모던한 감각이 돋보이도록 연출하였습니다.




다양한 형태의 조명으로 세련미를 더한 내부




블랙과 화이트로 이루어진 단순해 보이는 공간이지만 자세히 들여다 보면 각기 다른 조명 디자인으로 공간을 채워 넣었습니다.

벽부등, 펜던트, 할로겐, 레일 조명등 각기 다른 디자인의 조명을 배치하여 공간에 세련미와 흥미요소를 부여하였습니다.




넓은 창을 막아 아늑함을 준 공간




기존에는 창이였지만 바로 옆 건물이 보이는 형태로 시야가 좋지 못하였던 공간을 의도적으로 벽을 설치하여 아늑한 공간으로 연출하였습니다.

또한 상부에는 블랙 프레임의 작은 창을 내어 장식적인 요소를 더했습니다.



고급스러운 웨인스코팅과 블랙&화이트의 조합으로 최근 트렌드에 맞는 멋진 인테리어로 탈바꿈 한 이 곳은 파티쉐인 클라이언트의 케이크들이 돋보일 수 있는 공간으로 멋지게 완성되었습니다.


에디터 : 집데코 이예지

맨위로

스토리 다른글 목록

/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ZIGBANG, (주)온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