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학원 인테리어가 우리 아이를 바꾼다?

무료견적 신청
Via calendar 영어학원3
6 Point Studio
서울 양천구 목동동로
시공비 : 4500~5000만원|
스타일 : 심플|
기간 : 30일
6 Point Studio


이번에 소개해 드릴 공간은 목동에 위치한 영어학원으로 외부부터 내부까지 사선을 다양하게 활용한 것이 특징인 공간입니다.

벽면과 천장 그리고 가구의 배치까지 사선을 활용하여 좁은 공간을 더 넓어보이게 하였으며, 자주색 컬러를 사용하여 공간에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공간 곳곳에 다양하게 적용된 사선을 함께보실까요?




사선을 사용하여 사람들의 시선을 집중시킨 외부



인포메이션이 있는 출입구는 45도로 튼 사선을 계획하여 사람들의 시선을 끌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외부의 유리 프레임 또한 사선을 사용하여 세련된 느낌을 더 하였고, 외부의 복도는 액자를 스타일링하여 갤러리 같은 분위기를 연출하였습니다.




그레이 컬러의 파벽돌로 포인트를 준 인포메이션 데스크



선의 출입구로 들어오면 바로 보이는 인포메이션 데스크 입니다.

인포메이션 내부 또한 사선을 사용하여 공간을 계획하였으며, 그레이 컬러의 파벽돌을 벽면에 사용하여 공간에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사선을 사용하여 공간을 넓어 보이게한 강의실



강의실 내부는 책상 배열과 칠판 그리고 천장까지 45도로 틀어 공간을 넓어보이게 하였습니다.




책상을 다르게 하여 공간을 분리한 강의실




선생님과 학생들 자리의 차별화를 위하여 책상 프레임의 컬러와 상판의 패턴을 다르게 하였습니다.




자주색 컬러와 'Difficult≠Impossible'의 문구로 포인트를 준 공간




강의실 한켠에는 컴퓨를 할 수 있는 공간을 조성하여 학생들이 자유롭게 컴퓨터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천장의 집모양 사선과 긴 창으로 공간의 답답함을 해소한 상담실



상담을 위해 필요한 최소한의 공간을 활용하여 최대한 답답해 보이지 않도록 디자인하였습니다.




헤링본 마루와 화이트 컬러로 넓어보이게한 휴게실




입구부터 사선으로 디자인하여 사람들의 시선을 이끈 이번 공간은 외부부터 내부까지 다양하게 사선을 활용하여 디자인하였습니다.

또한, 공간마다 적용된 사선과 자주색 컬러는 공간에 포인트가 되어 밋밋한 공간에 재미를 더하였습니다.


에디터 : 집데코 전이슬

맨위로

스토리 다른글 목록

/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ZIGBANG, (주)온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