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상큼 발랄, 행복이 가득한 우리집

무료견적 신청
고덕아이파크
스타일by혜나
서울 강동구 동남로79길
시공비 : 1500~2000만원|
스타일 : 미니멀|
기간 : 15일
스타일by혜나


부부와 아이 셋이 지낼 5인 가족의 보금자리는 아이들을 위한 부모의 마음이 담긴 공간으로 탄생하였습니다.

기존 큰 평수의 집에서 작은 평수로 집을 옮기면서 진행한 홈스타일링은 깔끔한 북유럽 스타일로 진행되었으며 화이트 컬러에 가구를 매치시켜 넓어 보이는 효과를 주었습니다.




아이들을 위해 서재형 거실로 연출한 공간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 자체가 TV를 거실에서 시청하지 않기 때문에 한 쪽 벽면에 책장을 아이들을 위한 맞춤형 책상과 의자를 두어 아늑한 서재형 거실로 완성되었습니다.







또한 한쪽 면에는 북유럽 스타일의 아담한 소파와 조각보 형태의 패턴을 가진 패브릭 쿠션을 매치하였습니다.

그리고 실내에서 선호도가 높은 식물인 뱅갈 고무나무를 배치하여 거실에 산뜻하고 싱그러운 분위기를 더하였습니다.




맞춤 가구로 실용성을 살린 다이닝룸



다이닝룸에는 아이들을 고려하여 기존의 식탁보다 더 길고 1~2 cm 정도 낮게 맞춤 제작하여 실용성을 높였습니다.

벽 쪽에는 아이들이 편하게 벽에 기대어 앉을 수 있도록 벤치로 제작하였고, 반대편에는 부부가 앉을 수 있도록 묵직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의자를 배치하였습니다.


또한 진한 그레이톤의 벽면에 깔끔한 조명과 옐로우톤의 아기자기한 그림으로 심심함을 덜어주었습니다.

보기 싫은 물건들이 가득한 주방 발코니로 통하는 창문은 린넨 커튼으로 깔끔하게 가려 더욱 아늑한 공간으로 연출되었네요!




깔끔한 북유럽 스타일로 변신한 침실




화이트톤으로 깔끔하면서도 가구로 북유럽 스타일을 연출한 안방으로, 기존에 시공되어있었던 침대 헤드 보드를 철거한 곳에는 화이트 붙박이장을 시공하여 넉넉한 수납공간을 확보하였습니다.

또한 기존에 있던 블랙 침대에 동글동글한 연속적인 패턴이 있는 침구와 화사한 민트 컬러를 매치하여 부부에게 어울리는 공간을 연출하였습니다.





주로 집에서 업무를 보는 고객의 편의에 맞게 안방 한편에는 작은 서재를 마련해드렸습니다.

서류를 보관할 수 있는 책장과 서랍장 그리고 두 분이 꼭 함께 앉아서 일할 수 있는 것을 원하셔서 두 명이 함께 앉으실 수 있는 긴 책상을 두어 충분한 작업 공간을 확보하였습니다.




넉넉한 수납공간을 마련한 아이의 놀이공간



놀이 공간으로 사용되는 아이방에는 기존에 설치된 가벽 앞에 아이의 눈높이에 맞는 책장을 배치하였습니다.

또한, 장난감과을 수납할 수 있는 넉넉한 수납공간을 마련하였으며, 다양한 색상의 액자와 패턴 커튼으로 스타일링하여 발랄한 느낌을 더해주었습니다.




러블리함이 가득한 핑크톤의 여아방




화이트로 도배만 되어 던 공간에 여자아이들이 좋아하는 핑크 컬러를 매치한 체크 패턴의 침구와 귀여운 토끼 모양의 쿠션 그리고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조화를 이루어 사랑스러움이 느껴지는 아이방을 연출하였습니다.



가구 및 소품의 스타일링만으로 변신한 공간 어떠셨나요?

깔끔한 화이트톤에 심플한 가구들을 배치하여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게 연출된 5인 가족의 보금자리로 탄생하였습니다.


에디터 : 집데코 이예지

맨위로

스토리 다른글 목록

/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ZIGBANG, (주)온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