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내츄럴한 마감재로 공간을 따스하게

무료견적 신청
집데코
집데코
|02-6959-8760
| zipdeco.store


오늘 보여드릴 곳은 노은동에 위치한 30평대 빌라로 구조에 맞게 공간을 변형하였으며, 거실 확장 후 철거가 안된 내력벽을 우드로 마감한 뒤 수납장을 만들어 공간 활용도를 높인 복층 구조의 공간입니다.




패턴 타일을 사용하여 포인트를 준 현관



블랙과 화이트 컬러를 사용하여 모던한 분위기를 연출한 현관은 바닥에 패턴 타일을 사용하여 공간이 밋밋해 보이지 않도록 하였습니다.




중문은 블랙 컬러의 격자형태의 여닫이 중문을 설치하여 공간에 무게감을 주었습니다.




내력벽을 수납장으로 바꿔 수납공간을 확보한 거실



헤링본 마루로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거실은 포인트월에 포쉐린 타일을 사용하여 매트한 느낌을 주었습니다.

그리고 발코니를 확장한 후 철거가 안된 내력벽을 우드로 마감하여 수납장으로 만들어 수납공간을 확보하였습니다.




쇼파쪽 벽면도 마찬가지로 내력벽을 살려 에어컨룸으로 만들어 공간 활용도를 높여주었습니다.

또한, 상단에 간접조명을 설치하여 공간이 화사하고 아늑하게 연출되었습니다.




11자 조리대가 매력적인 주방



주방은 화이트 컬러의 11자 조리대를 계획하여 주방의 동선을 최소화하였고, 블랙 프레임의 조리대 손잡이를 달아 싱크대가 밋밋해 보이지 않도록 하였습니다.

또한, 조리대 벽면과 주방 후드 위에 우드로 포인트를 주어 내츄럴한 느낌을 더해주었습니다.




벽면에 벽돌로 시공하여 포인트 준 다이닝룸




벽면에 벽돌로 포인트를 주고 내츄럴한 테이블을 배치하여 카페 분위기가 나도록 하였습니다.

그리고 천장에는 레일을 이용한 펜던트 조명을 설치하여 조명의 이동이 가능하도록 하였습니다.




아이만의 놀이 공간 겸 비밀의 공간으로 연출된 다락방



복층 구조인 공간의 다락방 모습입니다.

아이만의 놀이 공간으로 안쪽에 펜던트 조명을 달아 아늑한 공간으로 연출하였습니다.




블랙과 화이트 컬러를 사용하여 모던하게 연출된 욕실



모던하고 심플하게 연출된 욕실은 바닥에 블랙 컬러의 육각형 타일로 포인트를 주어 단순하지만 세련된 공간으로 완성되었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린 곳의 포인트는 구조에 맞게 공간을 변형하고 효율적인 동선을 위해 가구 배치를 달리하여 새로운 공간으로 완성된 것입니다.

여러분들도 원래의 구조 보다 새로운 구조로 시공하여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해보시는건 어떨까요?


에디터 : 집데코 이현지

맨위로

스토리 다른글 목록

/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ZIGBANG, (주)온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