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파스텔 색상의 매력에 빠져봅시다!

무료견적 신청
마포래미안푸르지오
스타일by혜나
서울 마포구 마포대로
시공비 : 2000~2500만원|
스타일 : 컬러풀,심플|
기간 : 20일
스타일by혜나


이곳은 차갑게만 느껴지던 기존 공간을 페인팅 작업과 스타일링만으로 산뜻하고 따스하게 변신시켰습니다.

사진을 보시면서 비포 애프터를 비교해 보세요!




액자 스타일링으로 완성한 현관과 마주하는 복도



기존 오픈 돼있던 현관과 복도 사이에 중문을 설치하였습니다.

블랙 색상의 중문 설치로 공간에 무게감을 주고 내부의 단열을 높이는 효과를 주었습니다.

또한 현관으로 들어오자마자 마주하는 벽면에는 플라워 액자를 스타일링하여 화사하고 기분 좋은 공간이 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옐로우톤의 조화로 화사함을 더한 거실





거실은 처음 봤을 때 밋밋하고 포인트가 없었습니다.

때문에 소파를 배치할 뒤쪽 벽면에 옐로우 색상으로 페인트를 칠하였습니다.

여기에 따뜻한 느낌의 패브릭 소파와 패턴이 매력적인 네이비 컬러의 사이드 체어를 배치하였으며 경쾌한 느낌을 살리기 위하여 패턴 쿠션과 꽃 그림이 있는 액자를 스타일링하여 생기 있고 따뜻한 공간으로 연출하였습니다.





TV 벽면은 기존 벽면을 그대로 활용하면서 내츄럴한 하부장을 두어 따뜻함을 더하였으며 창가는 화이트와 그레이의 투톤으로 스타일링하여 안정감 있고 화사한 공간으로 연출하였습니다.




식탁으로 거실과 자연스럽게 분리된 주방




기존의 아일랜드 테이블의 연장선에 내츄럴한 우드 테이블을 배치하여 거실과 주방을 구분하였습니다.

또한 사각형의 조명을 둥근 형태의 조명으로 교체하여 부드러운 주방 분위기를 유도하였습니다.

주방가구는 그대로 활용하면서 조명과 가구만 추가적으로 배치한 주방입니다.




컬러와 패턴으로 로맨틱함을 주는 신혼부부의 침실




연블루톤으로 페인팅한 벽면과 은은한 핑크빛 커튼의 조화로 로맨틱함이 느껴지는 신혼부부의 침실입니다.

블랙으로 무게감을 준 침대에 나뭇잎 패턴의 침구를 매치하고 침구와 어울리는 나뭇잎이 그려진 패브릭 액자로 스타일링하여 산뜻함을 더하였습니다.


Tip! 침대 쪽에는 안정감과 편안함을 위해서 유리 액자보다는 캔버스 액자나 패브릭 액자를 두는 것이 좋습니다.




블루 컬러로 공부 분위기를 조성한 서재





체크무늬가 있던 기존의 벽면은 짙은 네이비 컬러와 아이보리 컬러로 페인팅하여 공부하는 데에 적합한 차분하고 편안한 분위기를 조성하였습니다.

여기에 공부에 집중이 잘 되는 독서실 책상과 넓은 수납장을 배치하고 색상은 화이트로 선택하여 네이비 컬러와 잘 매치되어 깔끔하게 연출되었습니다.




민트 컬러로 화사하게 변신한 게스트룸




칙칙한 블루톤으로 도배되어있던 게스트룸을 부드럽고 밝은 민트 컬러로 페인팅하여 시원하고 화사한 느낌을 주었습니다.

여기에 옐로의 컬러의 플라워 패턴을 매치하여 한결 생동감 있는 공간을 연출하였습니다.



컬러를 입힌 스타일링으로 새롭게 태어난 신혼집이었습니다.

공간마다 다른 컬러를 사용하여 색다른 분위기가 느껴졌지만, 전체적으로는 부드럽고 화사한 컬러를 사용하여 따뜻하고 아늑한 느낌을 주는 신혼부부의 보금자리가 탄생하였네요!


에디터 : 집데코 이예지

맨위로

스토리 다른글 목록

/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ZIGBANG, (주)온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