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공간 효율성 높이기 대작전 가벽 활용

무료견적 신청
집데코
집데코
|02-6959-8760
| zipdeco.store


오늘은 공간에 가벽을 설치해 공간분리를 시켜 활용도를 높인 사례들을 소개해드릴까 하는데요,

가벽을 설치하고 뒤쪽에 나만의 개인 작업 공간 및 다양한 공간들로 연출이 가능하답니다!




집 속에 집을 만들어 공간분리 시켜 놀이&공부 공간을 나눠준 방




전체적으로 벽면과 바닥을 밝은톤으로 시공하여 화사하게 연출하였고, 그린 컬러의 집모양 가벽을 설치한 뒤 창문을 달아 답답함을 해소시켜주었습니다.




화이트와 우드 컬러를 사용한 나만의 내츄럴한 공간



우드와 화이트 컬러를 사용하여 심플하면서 내츄럴한 분위기가 연출되었고, 가벽에 선반을 설치하고 가벽 뒤쪽에 책상을 설치하여 개인 작업 공간이 탄생하였습니다.




핑크빛 파스텔&화이트 컬러를 사용하여 완성된 엘레강스한 공간



파스텔톤으로 시공하여 공간이 아늑하게 연출되었고, 가벽을 설치하여 침실 공간과 공부 공간을 나눠주었습니다.

그리고 침대 하단에 수납장을 설치하여 수납공간을 확보하였습니다.




가벽을 설치하여 드레스룸을 만들어준 침실



전체적으로 그레이 컬러로 시공한 뒤 공간 중앙에 가벽을 설치하여 공간 분리를 시켜 가벽 뒤쪽에 드레스룸을 조성하여 공간 활용도를 높여주었습니다.




밝은 컬러를 사용하여 두 가지 공간으로 연출된 침실



공간에 가벽을 설치하여 공간 분리를 시켜주었고, 가벽에 창문을 달아 다소 답답할 수 있는 공간에 답답함을 해소시켜주었습니다.

그리고 벽 뒤쪽에 선반과 책상, 슬라이딩 도어를 사용한 붙박이장을 설치하여 수납공간과 나만의 개인 작업실로 재탄생하였습니다.




가벽을 설치하여 나만의 파우더룸 연출

침대 헤드 부분에 가벽을 세워 파우더룸을 조성하였고, 가벽에 창문과 선반을 달아 수납공간 확보와 답답함을 해소시켜주었습니다.



지금까지 공간에 가벽을 설치하여 두 가지 공간으로 연출된 사례들을 보여드렸는데요,

여러분들도 오늘 보여드린 가벽으로 연출된 다양한 사례처럼 공간을 연출해보시는건 어떨까요?


에디터 : 집데코 이현지

맨위로

스토리 다른글 목록

/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ZIGBANG, (주)온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