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블랙 라인이 돋보이는 세련된 주거공간

무료견적 신청
남산롯데캐슬아이리스
두올인테리어
서울 중구 소공로
시공비 : 5500~5800만원|
스타일 : 모던,심플|
기간 : 15일
두올인테리어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47평 아파트로 거실에는 확장 공사를 통해 불필요한 방을 줄이고 작은 작업 공간을 마련하여 효율성을 높였습니다.

전체적인 분위기는 화이트톤으로 심플하고 깔끔하게 연출하였고, 여기에 블랙으로 곳곳에 포인트를 주어 세련되고 모던하게 변신한 공간입니다.




블랙으로 포인트를 준 모던한 현관



화이트로 도장하여 깨끗한 느낌을 주었고, 한 쪽 벽면을 가득 채운 신발장에는 흑경으로 마감한 슬라이딩 도어로 깔끔하게 마감하였습니다.

또한 가구 및 소품에 블랙으로 미니멀하게 포인트를 주어 감각적으로 연출하였습니다.




액자로 스타일링한 화사한 현관 앞 복도



현관에서 바로 보이는 벽면에는 소품을 놓아 장식할 수 있는 선반을 두었습니다.

그 위에는 포인트 조명과 함께 은은한 올리브 컬러로 편안함이 느껴지는 액자를 두어 보기만 해도 기분이 좋아지는 현관을 연출하였습니다.




확장 공사와 화이트톤으로 더욱 넓어 보이는 거실


▲ 거실과 붙어있던 작은방의 벽을 철거하여 내부가 넓어 보이는 모습이었던 기존의 공간입니다.





작은 방과 확장 공사로 인해 훨씬 넓어 보였던 거실은 그 중간 부분에 가벽을 시공하여 일부 공간을 거실로 사용하고 나머지 공간에는 드레스룸을 시공하였습니다.

베이지톤이었던 한 쪽 벽면은 화이트로 마감하여 전체적으로 통일감을 이루도록 하였고, 블랙으로 포인트를 타일로 마감한 아트월을 시공하였습니다.

자칫 차가울 수 있는 거실에 은은한 컬러감의 소파를 두어 부드러움을 가미하였고, 화려한 느낌의 액자로 집안의 전체 분위기를 화사하게 연출하였습니다.




안방으로 가는 길목에 놓인 파우더룸



이곳은 거실 아트월 좌측의 중문을 열고 들어서면 보이는 안방으로 통하는 공간으로 화장대와 붙박이장을 두어 수납공간 및 파우더룸으로 연출하였습니다.

칙칙했던 우드톤에서 화이트톤으로 화사하게 변신하였습니다.




블랙&화이트의 깔끔한 주방




주방도 역시 블랙&화이트로 모던하게 연출하였습니다.

벽면에 시공된 벽돌 모양의 블랙 타일로 무게감을 주었고, 심플한 라인의 펜던트 조명으로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블랙이 포인트가 되는 독특한 구조의 욕실




일반 아파트와는 조금 독특한 구조로 넓은 욕조 공간이 매력적인 욕실입니다.

기존에는 따뜻한 색상으로 부드러운 느낌이었지만, 너무 많은 재료를 사용하여 서로 조화를 이루지 못하는 모습이었습니다.

그래서 집안의 전체 분위기와 어울리도록 블랙&화이트로 깔끔하게 연출하였으며 비슷한 재료를 사용하여 전체적으로 통일감이 느껴지도록 하였습니다.




폴딩도어로 분위기 있게 연출한 안방



안방 테라스와 연결된 샤시를 폴딩도어로 시공하여 확장한 듯한 효과는 물론 분위기 있는 공간을 연출하였습니다. 블루 컬러로 청량하고 시원한 느낌을 주었으며 천장의 은은한 옐로우 조명과 조화를 이룹니다.




실용적인 구조로 연출한 방





안방과 통일감을 주기 위해 블루 컬러를 사용하여 차분하면서 시원한 느낌을 주었습니다.

침대를 중앙에 배치하여 파티션의 효과를 주었고, 그로 인해 구분된 뒤편에는 화장대와 진열장을 두어 또 다른 공간을 연출하였고 노출되어있던 수납장도 슬라이딩 도어로 깔끔하게 마감하였습니다.



전체적인 공간을 화이트톤으로 마감하여 통일감을 주면서도 깨끗한 느낌을 줍니다. 자칫 허전해 보일 수 있지만 블랙으로 감각적으로 포인트를 주어 심심하지 않으면서도 깔끔하고 모던한 감각이 돋보이는 세련된 인테리어였습니다.


에디터 : 집데코 이예지

맨위로

스토리 다른글 목록

/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ZIGBANG, (주)온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