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단독주택에 프로방스 감성을 곁들이면?

무료견적 신청
동탄 반송동 주택
베른하우스
경기 화성시 탄요1길
시공비 : 35000~39000만원|
스타일 : 프로방스|
기간 : 210일
베른하우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동탄 반송동에 위치한 주택으로 빈티지한 질감을 가진 부드러운 컬러의 벽체와 불그스름한 기와, 그리고 아기자기한 나무들이 만나 동화 같은 풍경을 자아내는 따뜻한 감성이 느껴지는 공간입니다.




이국적인 분위기의 고풍스러운 외관




유럽의 어느 여행지에서 만날 법한 주택으로 모던하면서도 고풍스러움을 잃지 않은 디자인이 매력적입니다.

낮은 담 너머로 보이는 부드러운 색감의 마감재와 기와, 크고 작은 창문이 주변 지역을 거스르지 않고 아름답게 공존합니다.

또한 아기자기한 화분들이 외관과 잘 어우러져 더욱 풍성한 경관을 만들어주네요.




편의를 위한 두개의 현관



메인 현관은 아치형 구조의 문을 시공하여 부드러운 이미지를 연출하였고, 빈티지한 소품으로 편안한 느낌을 더하였습니다.

또 다른 현관은 주방으로 바로 연결되는 공간으로 사용자의 편의를 위해 마련하였습니다.




햇살 가득 따뜻함이 느껴지는 거실



모던한 공간 안에 클래식한 가구와 소품을 매치해 꾸민 프랑스 스타일의 거실입니다.

벽 한 쪽에 길게 낸 창을 통해 하루종일 햇살이 집안을 비추는데요.

투박하지만 특유의 감촉을 느낄 수 있는 원목 바닥재는 실내에서 자연의 숨결을 느낄 수 있게 해줍니다.




1 공간 한편에 자리잡은 벽난로는 거실의 아늑함을 더해주고, 빛바랜 듯한 클래식한 가구와 소품으로 프로방스 특유의 서정적인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2 침대 옆으로 난 창을 통해 햇살이 가득 들어오는 방으로 은은한 원목소재의 가구와 부드럽게 조화를 이룹니다.

3 패턴이 들어간 패브릭 침구로 공간 곳곳에 포근함을 더하였습니다.




구석구석 따뜻한 감성을 섬세하게 담은 다이닝룸



아치형의 메인문과 브라운 컬러의 프레임으로 큰 창을 내어 거실과 자연스럽게 연결되는 다이닝룸입니다.

한 쪽에는 외부 공간으로 바로 연결되도록 문을 내어 사용자의 동선을 배려하였습니다.

또한 외벽 마감재와 같이 빛바랜 듯한 느낌의 벽으로 빈티지한 느낌을 살리고 민트 컬러를 비롯한 다양한 파스텔 컬러를 가미하여 프로방스 특유의 서정적인 분위기를 자아내었으며, 아기자기한 소품으로 여자들이 꿈꾸는 로망을 실현한 주방으로 완성하였습니다.




원목을 더해 따뜻한 분위기의 침실과 욕실



침실은 두개의 침대를 나란히 배치하여 공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하였습니다.

천장 구조를 그대로 따라 나무 프레임을 시공해 빈티지한 느낌을 살렸고, 클래식한 원목 가구로 따뜻한 감성이 느껴지도록 하였습니다.

또한 특이하게도 이 공간의 욕실은 매입형 욕조로 이루어져있어, 색다른 느낌을 주었습니다.



프로방스 스타일의 아기자기하고 서정적인 분위기가 느껴지면서도 유럽 주택 특유의 고풍스러운 멋이 자연스럽게 녹아드는 공간이네요.

부드러운 에메랄드 컬러가 포인트가 되고 푸르른 나무가 숨쉬는 따뜻하면서도 포근한 분위기의 주택이었습니다.


에디터 : 집데코 이예지

맨위로

스토리 다른글 목록

/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ZIGBANG, (주)온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