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빈티지카페를 찾는다면 바로 이곳으로!

무료견적 신청
COFFEE YO
무필인테리어
대전 동구 백룡로
시공비 : 3500~4500만원|
스타일 : 인더스트리얼,빈티지,모던|
기간 : 21일
무필인테리어


오늘 소개해 드릴 곳은 대전 자양동에 위치한 카페로 노출콘크리트와 벽돌타일로 빈티지한 느낌을 연출한 것이 특징인 공간입니다.

입구를 들어서면 바로 보이는 카운터부터 우측에 벽면까지 빈티지한 멋을 자랑하는 이곳은 우드를 사용한 가구들을 공간에 배치하여 내츄럴한 느낌을 더해주었습니다.




빈티지한 멋을 자랑하는 내부



노출천장으로 공간을 넓어보이게 한 내부는 다양한 벽돌타일을 사용하여 빈티지하면서도 내츄럴한 분위기를 연출하였습니다.

그리고 천장 전체에 블랙컬러의 레일조명을 설치하여 인테리어 효과를 높였습니다.




노출콘크리트와 파벽돌로 빈티지한 느낌을 연출한 벽면




카페의 한쪽 벽면은 빈티지한 느낌을 주기 위해 노출콘크리트와 파벽돌을 사용하였습니다.

그리고 파벽돌 뒤에 간접조명을 설치하여 벽면에 은은한 느낌을 더해주었습니다.




낮은 유리파티션으로 공간을 분리해준 내부



카운터 앞에서 주문을 하는 손님들과 자리에 앉아있는 손님들의 동선을 분리해주기 위해 파티션을 설치하였습니다.

파티션은 높이를 낮게 하여 시야가 트여보이게 하였고, 블랙프레임에 유리를 사용하여 파티션으로 인해 공간이 답답해 보이지 않도록 하였습니다.




시멘트 데코와 우드로 내츄럴한 바카운터



바카운터는 바닥과 동일한 시멘트데코를 사용하여 통일성을 주었고, 상판은 우드를 사용하여 내츄럴한 느낌을 주었습니다.

그리고 상판을 따라 아래쪽으로 간접조명을 설치하여 공간에 따뜻한 느낌이 나도록 하였습니다.




따뜻함이 느껴지는 바테이블 공간



큰 창 앞에 바테이블을 설치하여 외부를 보며 쉴 수 있는 공간을 조성하였으며, 우드로 마감된 기둥은 공간을 만들어 디스플레이가 가능하도록 하였습니다.




블랙 프레임의 모던한 입구



블랙프레임의 모던한 입구는 유리를 사용하여 공간이 답답해 보이지 않도록 하였으며 파티션을 설치하여 창가 쪽 공간에 또다른 휴식공간을 만들었습니다.

벽면에는 파벽돌을 사용하여 재미를 주었고 테이블과 의자는 안쪽공간에 있는 가구와 다르게하여 차별성을 두었습니다.



지금까지 빈티지한 멋스러움이 느껴지는 카페 인테리어 소개하였는데요.

따스하면서도 빈티지한 느낌이 감도는 이곳에서 커피한잔 하며 휴식을 취해보는 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에디터 : 집데코 전이슬

맨위로

스토리 다른글 목록

/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ZIGBANG, (주)온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