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칙칙했던 옛집은 잊고 화사한 새집으로

무료견적 신청
꽃뫼양지마을대우
두올인테리어
경기 수원시 팔달구 수성로101번길
시공비 : 1400~1800만원|
스타일 : 내츄럴|
기간 :
두올인테리어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수원 화서동에 위치한 44평 아파트로 부분공사를 통해 기존의 칙칙했던 분위기를 벗고, 화이트 베이스에 직접 고르신 소품과 가구로 스타일링하여 깔끔하고 화사하게 변신한 공간입니다.




화사하고 산뜻한 분위기의 거실




거실은 원래부터 확장형 구조였기 때문에 특별한 구조 변경을 하지 않았고, 두꺼워서 답답해 보였던 체리빛의 몰딩을 화이트톤으로 바꾸어 환하고 깔끔한 느낌을 주었습니다.

가죽소파로 무게감을 잡아주고 패브릭 소파를 매치하여 가벼운 느낌을 더하였습니다.

우드 거실장과 소파 테이블은 거실의 분위기를 한껏 따뜻하게 해주고 확장한 소파 뒤쪽의 공간에는 화분으로 장식하여 산뜻하게 연출하였습니다.




깔끔하고 깨끗해진 주방



주방 역시 거실과 마찬가지로 몰딩을 화이트로 변경하여 깨끗한 느낌을 주었습니다.

여기에 내츄럴한 식탁과 블랙 컬러의 의자로 아늑함을 더하였네요.

또한 핑크 컬러의 펜던트 조명으로 한껏 생기 있는 주방이 완성되었습니다!




화이트톤으로 더 넓어 보이는 복도



밝은톤의 마루 바닥재를 시공하고 전체를 화이트톤으로 변경하여 화사하면서도 깔끔한 복도를 연출하였습니다.




그레이 타일로 모던하게 변신한 욕실



기존의 칙칙했던 컬러의 타일을 제거하고 대리석 느낌의 그레이 타일을 시공하여 모던하면서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욕실을 완성하였습니다.

세면대와 변기가 하나로 연결되어 있던 부분에는 젠다이를 시공하여 깔끔하게 분리해주었고 수납형 욕조와 거울 뒤 수납장을 마련하여 숨을 공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하였습니다.




러블리하게 변신한 아이방




여아방은 은은한 연보랏빛 벽지로 여성스러움을 주었고, 민트 컬러의 커튼을 매치해 산뜻함을 더하였습니다.

연한 핑크 컬러에 별무늬가 가득한 침구로 사랑스러운 아이방을 완성하였습니다!



두꺼운 체리색 몰딩이 답답해 보였던 공간이

화이트톤으로 마감하여 화사하고 깨끗한 분위기로 변신하였습니다!


에디터 : 집데코 이예지

맨위로

스토리 다른글 목록

/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ZIGBANG, (주)온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