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공간의 완성은 부드러운 패브릭을 타고

무료견적 신청
집데코
집데코
|02-6959-8760
| zipdeco.store


가죽과 쌍두마차를 이루는 패브릭 소파는 다양한 패턴과 컬러를 가지고 있어서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는 잇(it) 아이템이랍니다.

다만, 먼지나 진드기 등 관리가 어렵기 때문에 아이가 있는 집에서는 가죽소파를 많이 사용하시죠~


그래도!

신혼집이거나 혼자 사시는 분들에게는 저렴하고 다양한 디자인으로 인테리어 효과를 업시켜주는 아이템이랍니다.

오늘은 패브릭 소파로 공간에 따뜻함을 선사한 거실 스타일링을 보여드릴게요!




화사한 공간에 패브릭 소파를 배치하면?



우드를 섞어 차분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패브릭소파



베이지톤의 패브릭 소파의 프레임을 우드로 제작하였고, 모서리 부분을 곡선으로 디자인하여 아이들이 다칠 위험을 줄여 주었습니다.





그레이 컬러와 우드가 섞여 심플하게 제작되어 어느 공간이든 다양하게 연출이 가능합니다.




'ㄱ'자 형태로 공간을 깔끔하게 연출하는 패브릭 소파



공간에 베이지톤의 소파와 블루톤의 패턴 패브릭소파를 배치하여 다소 밋밋할 수 있는 공간에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모던한 공간에 패브릭 소파를 배치하면?



원목을 사용하여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는 패브릭소파



어두운 그레이 컬러의 패브릭 소파로 슬림하게 디자인되어 공간차지를 적게한다는 장점이 있어 작은 평수에도 알맞게 연출이 가능합니다.





그레이 컬러의 패브릭소파 뒷쪽을 어둔운톤의 원목으로 제작되어 벽면에 붙이지 않고 배치가 다양하게 가능합니다.




아늑한 공간에 패브릭 소파를 배치하면?



잠이 잘 올 것같은 아늑한 느낌의 패브릭소파



푹신한 쿠션감으로 아늑하고 포근한 느낌을 주고 다양한 패브릭 쿠션으로 포인트주어 차분하고 아늑한 느낌이 연출 가능합니다.




깔끔한 화이트 패브릭소파와 컬러를 더한 패브릭소파



3인용의 화사하고 깔끔한 화이트 컬러의 패브릭 소파와 1인용 패브릭 소파에 컬러를 더해 심플한 공간에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지금까지 다양한 패브릭소파 연출을 보여드렸는데, 어떠셨나요?
패브릭소파는 얼핏보면 다 같아 보이지만, 프레임의 마감이나 모양이 다 다르게 제작되어 공간을 다양하게 연출 하실 수 있습니다.

여러분들도 오늘 소개해드린 다양한 연출을 참고하셔서 거실을 다양한 분위기로 연출해보시는건 어떨까요?


에디터 : 집데코 이현지

맨위로

스토리 다른글 목록

/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ZIGBANG, (주)온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