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여행을 온 듯한 설렘으로 먹고 즐기자

무료견적 신청
OUI Chef 레스토랑
(주)여울디자인
경기 부천시 원미구 길주로
시공비 : 25000~30000만원|
스타일 : 모던,내츄럴|
기간 : 40일
(주)여울디자인


오늘 소개해드릴 공간은 부천시에 위치한 이탈리안 레스토랑으로 '여행의 기분을 느낄 수 있는 공간' 이라는 컨셉을 가지고 여행과 관련된 요소를 곳곳에 접목시킨 공간입니다.


이 곳은 220평대의 넓은 공간이기에 파티션과 천장디자인으로 같은 공간 속 다른 분위기를 연출한 점이 특징인 레스토랑입니다.




'Chef (셰프)'의 이미지를 형상화한 레스토랑 입구



레스토랑 입구에는 블랙 프레임의 자동문을 설치하여 깔끔한 인상을 주었고, 자동문에는 레스토랑 이름과 셰프의 얼굴을 형상화한 디자인 요소를 가미하였습니다.




여행의 기분이 나는 웨이팅 공간



이 곳은 웨이팅 손님들을 위해 마련된 공간으로 여행의 요소인 비행기와 에펠탑 일러스트를 벽면에 표현하여 비행기 플랫폼에서처럼 여행전 설렘을 느낄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대비되는 색상의 글씨로 포인트를 준 카운터



카운터는 블랙 바탕에 대비되는 화이트 글씨로 포인트를 주고, 간접조명을 더하여 한 눈에 보일 수 있도록 디자인 하였습니다.




손님들에게 신뢰감을 주는 오픈형 주방




주방은 오픈 형태로 손님들이 바라볼 수 있도록 연출하여 위생과 청결에 대한 신뢰도를 높이고자 하였으며, 하단에는 세계지도를 넣어 여행 요소를 가미하였고 뒷 벽면에는 나뭇가지 형태의 모듈을 이용하여 포인트월로 연출하였습니다.




천장구조로 부드러운 분위기를 연출하는 내부 공간




물이 흐르는 듯한 곡선 형태의 우드 루버 천장에 달을 형상화한 둥근조명이 더해져 부드러운 느낌을 주었고 자작나무 합판으로 직접 제작하신 비행기 모형을 달아 여행의 분위기가 느껴지는 포인트 요소로 연출하였습니다.




파티션으로 구분된 독립적인 공간



또 다른 분위기를 연출한 이 공간은 단차를 주어 공간을 구분시켜주었고, 서로 다른 크기의 모듈로 이루어진 파티션을 이용하여 독립적이고 아늑한 공간을 조성하였습니다.





또한 파티션 위쪽으로는 천장에 조경을 꾸며 내츄럴한 분위기를 연출하였으며 자유로운 형태의 조명 배치, 벽면과 파티션의 일러스트로 곳곳에 재미요소를 더하였습니다.




벽면에 그림으로 포인트를 준 공간



효율적인 공간 활용을 위해 벽쪽으로 벤치형 소파를 길게 배치하였으며 천장의 철제 조명과 벽면에 여행을 연상시키는 일러스트로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이렇듯 공간 곳곳에 여행에 관련된 일러스트나 아이템을 이용하여 사람들의 시선을 끌고 파티션과 단차를 이용하여 넓은 공간을 분할 구획하였으며 천장 디자인에 재미를 준 테마 레스토랑으로 탄생하였습니다.



에디터 : 집데코 전이슬

맨위로

스토리 다른글 목록

/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ZIGBANG, (주)온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