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최소의 비용으로 분위기가 확 바뀐 집

무료견적 신청
별빛마을7단지청구,현대
지엠인테리어
경기 고양시 덕양구 화신로
시공비 : 2000~2500만원|
스타일 : 심플,클래식|
기간 : 16일
지엠인테리어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고양시 화정동에 위치한 33평 아파트로 2000만원대의 비용으로 여성스러우면서도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한 공간입니다.

현관과 거실 그리고 주방은 화이트 컬러의 웨인스코팅을 사용하여 클래식하면서도 엔틱한 분위기를 연출하였고, 각 방은 단색의 컬러벽지와 화이트 몰딩으로 깔끔하게 디자인하였습니다.




현관의 포인트월은 파벽돌과 웨인스코팅을 사용하여 빈티지하면서도 따뜻한 느낌이 나도록 디자인하였고, 엔틱한 장식이 있는 중문을 설치하여 현관에 고급스러움을 더하였습니다.

그리고 화이트 컬러의 신발장과 신발장 하단 띄움으로 좁은 현관의 답답함을 해소하였으며, 간접조명을 설치하여 현관에 은은한 느낌을 주었습니다.





거실은 화이트 컬러의 웨인스코팅과 스트라이프 벽지로 클래식하면서도 아늑한 분위기를 연출하였고, 샹들리에 조명과 벽부등으로 포인트를 주어 엔틱한 느낌을 주었습니다.

또한 확장한 발코니에 블라인드 대신 채광과 통풍이 좋은 루버셔터를 계획하여 생활의 편리성을 높였으며, 천장에 우물천장을 시공하여 거실을 더욱 넓고 높아 보이도록 하였습니다.





다이닝공간은 거실과 동일한 스프라이프 벽지와 웨인스코팅으로 통일감을 주었고, 주방은 화이트 컬러의 조리대를 계획하여 밝고 화사하게 디자인하였습니다.

그리고 안쪽에 위치한 조리공간의 조도를 확보하기 위해 레일조명을 설치하였으며, 홈바 같은 분위기를 연출하기 위해 높이가 다른 펜던트 조명으로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각 방은 단색의 컬러 벽지로 공간을 넓어보이는 효과를 주었으며, 화이트 몰딩으로 공간에 깔끔함을 주었습니다.





브라운톤의 타일로 고급스러우면서도 아늑한 분위기를 연출한 욕실은 거울이 달린 수납장을 설치하여 좁은 욕실의 답답함을 해소하였습니다.



지금까지 로맨틱하면서도 클래식한 분위기의 아파트 인테리어를 소개해드렸는데요.

화이트 컬러의 웨인스코팅과 스트라이프 벽지가 어우러져 여성스러우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의 공간이 완성되었습니다.


에디터 : 집데코 전이슬

맨위로

스토리 다른글 목록

/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ZIGBANG, (주)온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