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40평대 주거에 차분함을 더하다

무료견적 신청
삼성래미안2차
수아이디
서울 강남구 선릉로130길
시공비 : 4000~4500만원|
스타일 : 내츄럴,심플|
기간 : 22일
수아이디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삼성동에 위치한 40평대 아파트로 무채색이 어우러져 고급스러우면서도 차분하게 완성된 주거공간입니다.

40평대의 고급스러움을 여러분께 소개해드릴게요~




블랙 컬러의 3연동 중문으로 공간활용도를 높인 현관



망입유리를 사용한 블랙 프레임의 3연동 중문을 설치하여 공간 활용도를 높였고, 공간 전체적으로 어두운톤으로 시공하여 모던함과 차분함이 돋보일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평온함이 느껴지는 거실




거실은 소파 뒤쪽 벽면을 파스텔톤의 색상으로 마감하고 편안해 보이는 화이트의 디자인 소파와 창가 쪽 싱그러운 식물이 더해져 화사하고 평온함이 느껴지는 거실로 완성되었습니다.




벽돌 질감의 타일로 고풍스러워진 주방



프레임이 가미된 화이트 주방가구와 벽돌 질감의 타일을 매치하여 차분한 분위기가 느껴지는 주방입니다.

이곳은 조리시 자유로운 동선을 위하여 주방가구를 벽면 쪽에 배치하였으며 심플한 상부장이 더해져 깔끔하고 고풍스러운 느낌으로 완성되었습니다.




클래식한 조명과 가구로 고급스러워진 다이닝룸




클래식한 스타일의 조명과 가구가 매치된 다이닝룸입니다.

벽면에는 구스토 타일 패턴의 벽지로 공간의 분위기와 시각적인 효과를 주었으며 주방과도 어우러지는 분위기로 멋스럽게 연출되었습니다.




육각형 타일을 사용해 공간에 재미를 더해준 욕실



무채색 느낌으로 편안함이 느껴지는 욕실입니다.

한쪽 벽면에는 육각형의 포인트 타일을 시공하여 공간에 재미를 더해주었습니다.

또한, 거울로 마감된 상부 수납장과 선반 형태의 젠다이로 욕실에 부족한 수납공간을 해결하였습니다.




스톤 질감의 타일로 고급스러워 보이는 욕실



스톤 질감의 고급스러운 타일을 이용하여 벽면을 마감하였으며 그레이 색상의 바닥 타일로 공간에 균형을 주었습니다.

또한 선반이 달린 상부 수납장과 젠다이를 설치하여 수납과 욕실용품을 진열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린 삼성동에 위치한 40평대 아파트, 어떠셨나요?

공간 공간마다 은은하게 퍼져있는 무채색들이 어우러져 고급스럽고 편안한 주거로 완성되었습니다.

여러분도 차분한 공간을 원하신다면 참고하여 연출해 보세요!


에디터 : 집데코 이현지

맨위로

스토리 다른글 목록

/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ZIGBANG, (주)온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