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아이디어 샘솟는 감각적인 사무실

무료견적 신청
삼송테크노벨리 온라인 쇼핑몰 사무실
아그리나디자인
경기 고양시 덕양구 통일로
시공비 : 22000~24000만원|
스타일 : 모던,북유럽|
기간 : 30일
아그리나디자인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고양시 덕양구에 위치한 온라인 쇼핑몰 사무실입니다. 전체적인 화이트 베이스에 블루 컬러로 포인트를 준 것이 특징인데요. 기존의 정형화되어 딱딱한 분위기의 사무실과는 달리 의류 쇼핑몰 사무실답게 피팅룸, 스튜디오 등 다양한 공간이 있고 컬러감으로 화사하면서도 자유분방한 분위기를 연출하였습니다.




간판에 조명으로 포인트를 준 입구



사무실 입구의 모습으로 'J.ellpe'라는 온라인 쇼핑몰의 레터링 뒤편에 LED 조명을 달아 간판을 강조하였습니다. 복층으로 구성된 사무실의 구조에 맞게 입구 문도 높게 시공하여 확 트여 보이는 효과를 주었습니다.




프레임 도어와 레일 조명으로 감각을 더한 대표실



폴딩도어와 블랙 프레임 창이 시공된 대표실의 모습입니다. 천장에는 블루 컬러의 레일 조명을 자유롭게 배치하여 자유분방한 느낌을 주면서 인테리어 효과를 더하였습니다.




자유로운 분위기로 연출된 블루톤의 회의실



밝고 어두운 블루톤의 적절한 조화를 이룬 회의실의 모습입니다. 기존의 긴 책장과 의자로 조금은 딱딱한 분위기의 회의실과는 전혀 다른 모습인데요. 벽면을 둘러싼 형태로 우드 소재의 단을 만들어 의자로 사용할 수 있도록 하였으며, 천장에는 블루톤과 대비되는 화이트 컬러의 천장 배관과 레일 조명으로 인테리어 효과를 주었습니다. 이런 자유로운 분위기에서 회의를 하면 번뜩이는 아이디어가 마구마구 떠오르겠네요!




화이트로 깔끔하게 연출한 포토 스튜디오





온라인 의류 쇼핑몰 사무실의 특성상 옷을 돋보이게 할 피팅모델의 사진촬영이 중요한데요. 컬러풀한 옷을 부각시킬 수 있도록 화이트 색상으로 마감하였고, 웨인스코팅으로 디테일을 더하였습니다.




빈티지한 느낌의 2층 복도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은 전체 포인트 컬러인 블루를 사용하여 산뜻하고 화사한 느낌을 주었습니다. 2층 바닥은 에폭시로 시공하여 빈티지한 분위기를 주었고, 천장에 설치된 레일 조명과 산뜻한 민트 컬러의 펜던트 조명으로 감각 있게 연출했습니다. 2층에서 1층을 내려다본 전경은 계단의 화이트 철제 프레임과 조명의 선적인 형태가 어우러지고 블루, 레드, 그린 등 통통 튀는 색감이 조화를 이루는 모습이네요.




피팅룸 및 블루 천장을 포인트로 준 업무공간




푸른색 계단을 올라오면 오른 편에 바로 피팅룸이 위치하고 있는데, 많은 옷들과 가방, 신발 등이 진열되어 있으며 피팅 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 2층에 있는 업무공간은 전면이 유리로 되어 있어 개방적인 분위기를 연출하였고, 개인적인 업무를 비롯한 개인 책상과 함께 토의하고 소통할 수 있는 원형 테이블을 두어 공간을 구성하였습니다. 천장은 역시 배관과 레일 조명을 블루 컬러로 통일하여 공간의 전체적인 분위기를 맞추었네요!



블루 컬러로 산뜻함이 돋보이는 온라인 쇼핑몰 사무실 어떠셨나요? 공간의 제약 없이 자유로운 공간 구성과 개방감을 강조하였고, 천장을 가로지르는 레일 조명과 길게 늘어뜨린 펜던트 조명이 매력적인 사무실이었는데요. 새로운 아이디어와 센스 있는 신선한 감각이 필요한 온라인 쇼핑몰을 위한 일에 맞는 감각적인 인테리어인 것 같네요!


에디터 : 집데코 이예지

맨위로

스토리 다른글 목록

/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ZIGBANG, (주)온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