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잡지 속 공간 안부러워! 32평 랜선집들이

무료견적 신청
집데코
집데코
|02-6959-8760
| zipdeco.store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신정동에 위치한 32평 아파트입니다. 이번 집은 전체적으로 화이트톤으로 시공한 뒤 모노톤으로 포인트 주어 북유럽 스타일로 완성된 공간입니다.




블루&그레이가 섞인 도어가 매력적인 현관



블루와 그레이톤이 섞인 망입유리를 사용한 3연동 중문을 설치하여 현관이 깔끔하게 정리정돈돼 보이도록 연출하였습니다.




TV월 벽면에 선반을 활용한 서재형 거실



거실은 전체적으로 화이트 컬러로 시공되었고, 천장에는 매입등을 설치하여 깔끔함이 돋보이도록 연출하여 공간이 넓고 천장이 높아 보이는 효과를 주었습니다.

그리고 바닥에는 헤링본 패턴의 마루로 시공하여 유니크하고 고급스러운 공간으로 완성되었습니다. 또한 TV월 대신 책이 많아 선반을 설치하길 원하는 클라이언트의 니즈를 반영하여 디스플레이 공간으로 활용 가능하도록 하였습니다.




모노톤의 조리대가 눈에 띄는 주방



벽면에 우드톤의 식탁과 블랙 컬러의 의자를 배치하여 다이닝공간을 조성하였습니다. 그리고 천장에 모던한 느낌의 펜던트 조명을 설치하여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화이트 컬러의 벽타일을 지그재그로 시공하여 벽면 자체를 포인트로 주었고, 모노톤의 'ㄱ'자 조리대와 우드가 섞인 수납장을 설치하여 공간을 깔끔하게 완성하였습니다.




슬라이딩 도어를 설치하여 공간 활용도를 높여준 욕실



수납공간을 더해준 그레이톤의 슬라이딩 도어를 설치하여 욕실과 주방 사이의 공간 활용도를 높여주었습니다.




욕실 내부 전체적으로 베이지톤의 타일을 사용해 시공되었고, 거울 도어를 사용한 슬라이딩 수납장과 젠다이를 설치해 디스플레이 겸 수납공간을 확보해 아늑한 공간으로 완성되었습니다.




밝은톤으로 시공하여 깔끔하게 완성된 욕실



세면대 하단에 수납장 형식으로 시공하여 정리정돈돼 보이도록 연출하여 공간이 깔끔하고 화사하게 완성되었습니다.




가벽을 세워 공간분리를 시켜준 침실



지금까지 북유럽 스타일의 32평 아파트 인테리어를 소개해드렸는데요. 여러분들도 화이트와 모노톤을 사용하여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공간으로 연출해보시는건 어떨까요?


에디터 : 집데코 이현지

맨위로

스토리 다른글 목록

/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ZIGBANG, (주)온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