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내 몸에 휴식을 선물하는 리클라이너

무료견적 신청
집데코
집데코
|02-6959-8760
| zipdeco.store



바쁘게 돌아가는 세상 속에서도 자신만의 휴식을 위하여 집안을 꾸미는 현대인들이 늘고 있습니다.

때문에 편안함과 안락함의 상징인 '리클라이너 소파'가 최근에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중장년층의 편안한 휴식을 위한 용도로 사용되었던 리클라이너 소파가 최근에는 20대 젊은이들부터 30~40대 직장인, 신혼부부 혼수가구, 임산부들에게도 꼭 필요한 가구로 자리 잡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남녀노소 모두를 위한 리클라이너 스타일링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ㅣ리클라이너 활용법_거실


리클라이너 기능을 겸비한 소파는 작은 평수에 주거하는 신혼부부들의 새로운 혼수가구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데요.

버튼만 누르면 내 몸에 맞게 각도가 조절되는 편안한 기능은 물론, 멋스러운 소파 하나만으로도 세련된 거실을 연출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비교적 넓은 평수의 거실의 경우, 소파 옆에 1인 리클라이너를 배치하면 편안하고 여유로운 분위기를 더해줄 뿐만 아니라 공간에 활기를 더하는 포인트 가구로도 활용할 수 있습니다.






ㅣ리클라이너 활용법_방


방안에 배치한 리클라이너는 개인의 독서, 게임, TV 시청 등 다양한 취미생활을 누릴 수 있는 아늑한 휴식공간을 제공하며 배치만으로도 안락함을 선사하는 최고의 아이템입니다.






ㅣ리클라이너 활용법_서재


서재나 오피스에서 편안한 업무와 간단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해주는 리클라이너는 CEO들이 사랑하는 It 아이템 중 하나입니다.

이는 공간의 배치만으로도 모던한 분위기와 고급스러움을 주기 때문에 어두운 색상의 리클라이너는 남자들에게 인기가 좋은 아이템입니다.




이처럼 편안함과 안락함을 제공하는 리클라이너는 이제 디자인이라는 요소까지 겸비하여 공간 안에서 현대인들의 삶의 질을 높이고 있으며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는 아이템으로 자리 잡고 있습니다.

여러분도 리클라이너 하나로 공간의 인테리어와 편안함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잡아보시는 게 어떠세요?


에디터 : 집데코 이예지

맨위로

스토리 다른글 목록

/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ZIGBANG, (주)온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