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화이트&블랙으로 모던한 공간 연출하기

무료견적 신청
태전대백맨션
스튜디오시작
대구 북구 관음로
시공비 : 2500~3000만원|
스타일 : 모던|
기간 : 14일
스튜디오시작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대구광역시 태전동에 위치한 30평 아파트로, 공간 활용도를 높였고 숨은 공간을 활용하여 공간을 넓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자, 그럼 함께 보러 가시죠!




깔끔하고 모던하게 연출된 현관



현관은 주방 쪽 기둥과 같은 블랙 컬러로 시공하여 통일감을 주었고, 블랙 프레임의 망입유리를 사용한 여닫이 도어를 사용하여 깔끔하게 연출하였습니다. 또한 도어 옆에 매입 수납장을 만들어 디스플레이 겸 수납공간을 확보했습니다.




블랙&화이트 그리고 간접조명을 사용하여 완성된 거실



발코니도 다른 도어들과 마찬가지로 블랙 프레임을 사용하여 화사한 공간에 무게감을 더해주었고, TV 월 선반 하단과 좌측 천장에 간접조명을 설치하여 공간을 아늑하고 깔끔하게 연출하였습니다.




모노톤을 사용하여 북유럽 느낌이 들도록 연출한 주방



전체적으로 모노톤으로 시공한 주방은 아일랜드 조리대와 상부 수납장을 밝은톤으로 설치한 후 조리대 벽면에 정사각형의 화이트 타일을 사용하여 북유럽 느낌이 들도록 연출되었고, 발코니로 향하는 도어를 막아 주방공간을 더욱 넓게 사용하실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아늑한 조명으로 포인트준 다이닝룸



다이닝룸은 벤치형 붙박이 쇼파와 우드와 블랙을 사용한 식탁과 의자를 배치하여 아늑하고 카페 분위기의 다이닝룸을 완성하였습니다.




심플하게 완성한 발코니



블랙 컬러의 직사각형 타일을 사용하여 발코니를 깔끔하게 완성하였습니다.




모던하게 연출된 욕실



전체적으로 블랙 컬러의 직사각형 타일로 시공하여 모던하고 무게감이 있는 공간으로 연출되었습니다.



오늘 보여드린 화이트와 블랙을 사용한 모던하고 깔끔한 공간, 어떠셨나요? 도어 전체를 블랙 프레임으로 시공하여 무게감이 있게끔 연출하였습니다.

여러분들도 이번에 보여드린 곳처럼 연출해서 나만의 공간의 분위기를 확 바꿔보시는건 어떨까요?


에디터 : 집데코 이현지

맨위로

스토리 다른글 목록

/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ZIGBANG, (주)온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