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1000만원으로 심플하게 리모델링하기

무료견적 신청
태산
건율인테리어
인천 계양구 봉오대로463번길
시공비 : 800~1000만원|
스타일 : 심플|
기간 : 8일
건율인테리어



오늘은 아파트 리모델링을 하고 싶은데 비용이 걱정이신 분들이 참고하시면 좋을 만한 아파트 리모델링 사례를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이 집은 인천시 계양구에 위치한 24평 아파트로1000만 원의 비용으로 심플하고 깔끔하게 리모델링한 공간입니다.

전체적으로 화이트 컬러를 사용하여 공간을 밝고 화사하게 디자인하였으며, 그레이 컬러로 포인트를 주어 깔끔하면서도 모던한 분위기를 연출하였습니다.






l 현관에 들어서면 바로 보이는 거실은 전체적으로 화이트 컬러를 사용하여 좁은 공간을 넓어 보이게 하였으며, 블랙의 폴딩도어를 설치하여 심플한 공간에 포인트를 줌과 동시에 공간의 활용도를 높여주었습니다.





l 주방 또한 거실과 통일되게 화이트 컬러를 사용하였고, 벽면에는 그레이 컬러의 타일을 사용하여 모던한 느낌을 주었습니다. 그리고 좁은 주방 공간을 넓게 활용하기 위해 일자구조의 조리대를 계획하였습니다.





l 심플하고 화사한 분위기의 침실은 단색 컬러 벽지를 사용하여 공간이 넓어보이도록 하였습니다.





l 욕실은 화이트 타일과 그레이 타일로 심플하면서도 모던한 느낌을 연출하였고, 거울이 달린 수납장을 설치하여 공간이 답답해 보이지 않도록 하였습니다.



지금까지 1000만원의 비용으로 심플하면서도 화사하게 변한 아파트 인테리어를 소개해드렸는데요.

인테리어를 바꾸고 싶은데 비용때문에 망설이시던 분들은 오늘 보여드린 아파트 인테리어처럼 저렴한 비용에 리모델링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에디터 : 집데코 전이슬

맨위로

스토리 다른글 목록

/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ZIGBANG, (주)온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