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45평 아파트 인테리어 비용은 얼마?

무료견적 신청
부영그린타운2단지
산들인테리어
경기 남양주시 도농로
시공비 : 2800~3000만원|
스타일 : 모던,심플|
기간 : 16일
산들인테리어


오늘은 40평대 아파트를 2000만원대의 비용으로 리모델링한 사례를 소개해 드릴려고 하는데요.

경기도 남양주시 도농동에 위치한 이 곳은 기존의 있던 것들을 최대한 활용하여 인테리어 비용을 절감하였다고 합니다.

화이트컬러를 기본컬러로 사용하여 심플하게 디자인한 이 공간은 그레이 컬러로 공간마다 포인트를 주어 모던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을 준 것이 특징입니다.




그레이 컬러로 모던한 느낌을 연출한 현관



화이트 컬러의 심플한 현관은 그레이 컬러로 포인트를 주어 모던한 멋을 더하였고, 벽면에는 거울을 중문에는 망입유리를 설치하여 좁은 현관의 답답함을 해소하였습니다.

그리고 중문은 기존의 중문 틀에 필름 작업을 하여 인테리어 비용을 절감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모노톤 컬러로 깔끔하게 디자인한 거실





거실은 모로칸화이트 컬러의 맥시강 마루를 사용하여 빈티지한 느낌을 주었고, 화이트 컬러의 벽면과 천장에 그레이로 포인트를 주어 차분한 분위기를 연출하였습니다.

또한 침실 입구 앞 벽면에는 와이어 액자걸이를 사용하여 포인트를 주었고, 그 아래에는 클라이언트가 직접 제작한 고풍스러운 느낌의 콘솔을 배치하여 공간에 멋스러움을 더하였습니다.




엔틱한 식탁등으로 포인트를 준 다이닝공간





화이트 컬러의 심플한 주방



ㄱ자 구조의 조리대를 계획하여 주방을 최대한 넓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그리고 조리대의 컬러를 화이트로 하여 주방을 넓어보이게 하였으며, 모노톤의 컬러가 다른 타일들을 벽면에 설치하여 공간이 밋밋해 보이지 않도록 하였습니다.




차분하면서도 편안한 분위기의 침실



밝은톤의 그레이 벽지로 차분하면서도 편안한 분위기를 연출한 침실은 거실과 동일한 진한 그레이 컬러로 도어에 포인트를 주어 통일감을 주었습니다.




아이의 상상력을 키워주는 공부방






아이들의 공부방은 아이들의 집중력을 높여주는 블루컬러의 벽지를 기본 베이스로 사용하였으며, 포인트 벽지로 세계벽지를 사용하여 아이들의 상상력을 키울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또한 붙박이장은 기존의 슬라이딩 도어를 리폼하여 깔끔함을 주었고, 안쪽의 상단에는 선반을 설치하고 하단에는 스텐봉을 설치하여 다양한 수납이 가능하도록 하였습니다.




최소한의 가구만 배치하여 아이들이 자유롭게 놀 수 있도록 한 아이방





고풍스러운 느낌의 서재




어두운 우드컬러의 가구들을 배치하여 고풍스러운 느낌을 연출한 서재는 한쪽 벽면에 선반을 설치하여 액자를 디스플레이 할 수 있는 공간을 조성하였습니다.




그레이 타일로 모던한 분위기를 연출한 욕실



그레이컬러 타일로 고급스러우면서도 모던한 분위기를 연출한 욕실은 수납장의 컬러를 블랙으로 하여 포인트를 주었고, 실용성이 좋은 젠다이를 설치하여 자주 쓰는 욕실 용품들을 올려놓을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지금까지 최소한의 비용을 사용한 아파트 리모델링 사례를 소개해드렸는데요.

인테리어 비용을 절감하고 싶으시다면 오늘 소개해드린 리모델링 사례처럼 기존에 있던 것들을 최대한 활용하여 인테리어 하시는 것도 좋은 방법인 것 같습니다.


에디터 : 집데코 전이슬

맨위로

스토리 다른글 목록

/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ZIGBANG, (주)온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