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감각적인 분위기에 취향 저격 당한 집

무료견적 신청
청솔마을분당하우스토리
수아이디
경기 성남시 분당구 정자일로
시공비 : 6000~6500만원|
스타일 : 내츄럴,모던,심플|
기간 : 28일
수아이디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분당구 금곡동에 위치한 50평대 아파트입니다.

전체적으로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마감에 가구와 소품, 타일, 색감 등으로 포인트를 주어 여러 가지 느낌이 조화되는 멋스럽고 감각적인 공간입니다.




육각 타일과 웨인스코팅으로 모던함을 더한 현관



두 개의 벽면에 웨인스코팅으로 마감한 수납장을 시공하여 모던하면서도 클래식한 분위기를 연출한 현관입니다.

바닥에는 은은한 색감이 매력적인 육각 타일을 시공하여 감각을 더하였고 단차를 주어 내부로 먼지나 흙이 들어오는 것을 방지하였습니다.

또한 중문의 컬러는 짙은 그레이톤을 사용하여 안정감이 느껴지도록 하였습니다.




포인트 컬러로 우아함을 더한 거실



전체적인 화이트톤에 TV 월 부분에도 화이트 파벽돌을 시공하여 깔끔함이 느껴지는 거실입니다.

여기에 은은한 브라운 컬러의 소파와 클래식한 우드 가구를 배치하여 중후한 분위기를 연출하였고 보라색 소파와 자주, 핑크빛 쿠션을 데코 하여 우아함을 더하였습니다.

곳곳에 푸른 식물들을 놓아 산뜻함까지 느껴지는 공간이 완성되었습니다.

또한 TV 월 끝에는 슬라이딩 도어를 시공하여 안방, 드레스룸 등으로 가는 길목을 깔끔하게 마감하였고, 슬라이딩 도어는 바닥의 마감재와 비슷한 재질을 사용하여 통일감이 느껴지도록 하였습니다.




고풍스러움이 느껴지는 멋스러운 주방



주방은 'ㄷ'자 형으로 시공하여 동선의 효율성을 높였고, 그레이톤으로 모던함을 주었습니다.

다이닝 공간에는 우드 테이블에 쿠션감이 느껴지는 의자를 배치하여 편안하면서도 고급스럽게 연출하였고, 수납공간 위쪽에는 산뜻함이 느껴지는 액자와 다양한 소품으로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완성했습니다.




색감과 가구로 차분하게 연출한 침실



거실의 슬라이딩 도어 뒤쪽에 위치한 침실입니다.

고급스러운 은은한 파스텔컬러감의 벽지와 커튼으로 부드러운 느낌에 클래식한 우드 침대로 차분하게 연출하였습니다.

러그로 포근함을 더해주었고, 붉은 컬러감과 한국적인 디테일이 돋보이는 수납장을 두어 고풍스러운 분위기를 주었습니다.




내츄럴한 분위기의 드레스룸 & 파우더룸




거울이 달린 붙박이장과 내츄럴함이 느껴지는 벤치형 의자를 둔 드레스룸입니다.

반대쪽 끝에는 파우더룸으로 마련하였고, 은은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정사각형 액자로 포인트를 살린 공간입니다.




헤링본 타일을 포인트로 한 모던한 욕실




전체적인 화이트톤에 은은한 컬러감의 헤링본 타일로 포인트를 준 욕실입니다.

샤워공간과 구분해주는 파티션에도 블랙 프레임의 망입 유리로 시공하여 모던한 감각을 더했습니다.

블랙 프레임의 거울을 달아 파티션과 통일감이 느껴지도록 하였고, 변기와 욕조 위에는 수평적으로 젠다이를 시공하여 깔끔해 보이는 선반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컬러로 포인트를 준 방



각 방은 컬러감으로 포인트를 주었는데요. 중후한 느낌의 우드 가구가 배치된 공간에 시원한 느낌의 하늘색 커튼과 침구로 캐주얼함을 더하였습니다.

또 다른 방안에는 올리브그린 컬러의 소파와 선명한 옐로의 수납장으로 상큼한 분위기를 연출했습니다.




로맨틱한 분위기의 드레스룸



양쪽 벽면 전체를 붙박이장으로 시공하여 조성한 드레스룸입니다.

붙박이장의 클래식한 형태의 디테일과 샹들리에가 더해져 로맨틱한 분위기가 물씬 느껴지는 공간입니다.




컬러 타일로 포인트를 준 욕실



기존의 욕실 공간과는 다른 독특하면서도 감각적으로 연출한 욕실입니다.

그린 컬러의 타일로 청량하면서도 산뜻한 분위기를 주었고, 자연적인 소재를 사용한 수납장과 세면대로 내츄럴함을 더했습니다.

젠다이에 올려진 소품과 골드 프레임의 액자로 아기자기함을 더하여 멋스럽고 특별한 욕실이 완성되었네요.



깔끔한 베이스에 산뜻한 색감과 유행타지 않는 고풍스러운 가구를 매치한 인테리어였습니다. 특히 타일의 색감과 모양이 감각적이었고, 흔히 볼 수 없는 욕실 디자인이 돋보이는 공간이었습니다.


에디터 : 집데코 이예지

맨위로

스토리 다른글 목록

/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ZIGBANG, (주)온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