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고급스러운 소재를 활용한 모던 주택

무료견적 신청
숭오리 주택
(주)코원하우스
경북 칠곡군 북삼읍 금곡길
시공비 : 29700~35400만원|
스타일 : 내츄럴,심플|
기간 : 90일
(주)코원하우스



경상북도 칠곡군에 지어진 젠스타일(일본 스타일)의 모던한 주택.

이곳은 블랙&화이트로 균형적인 형태를 이루고 층마다 개방감을 극대화시켜 전원주택에서 느낄 수 있는 여유로움을 선사하였습니다.

특히, 2층 서편에 위치한 다도방은 이 집의 자랑이자 핫플레이스로 멋진 경관을 바라보며 다도를 즐길 수 있는데요, 깔끔하고 멋스러운 주택을 여러분께 소개합니다.






큰 창이 있는 모던한 외관




전체적으로 화이트 컬러의 스타코 플렉스와 블랙 계열의 세라믹 타일을 포인트로 사용하여 조화를 이룬 일본식 주택입니다.

크고 긴 창을 내어 거실에 채광이 풍부할 수 있도록 하였고, 전면에는 넓은 현무암 데크를 계획하여 전망이 좋은 자연경관을 감상 할 수 있는 공간으로 조성하였습니다.




중후하고 차분한 분위기의 현관



중문 프레임과 신발장을 브라운 색상으로 통일시켜 중후함을 더한 현관입니다.

이곳은 신발장 하부를 띄워 옐로우 계열의 간접조명으로 따뜻함을 더하였으며 천장과 타일은 포인트만 더하여 깔끔하게 연출하였습니다.




대리석 아트월로 고급스러움을 더한 거실



높은 층고가 눈에 띄는 거실은 전면에 큰 창은 내어 채광과 통풍에 용이하도록 하였으며 시원한 느낌을 주어 개방감 넘치는 거실로 완성되었습니다.

특히 TV가 위치할 벽면 쪽에는 대리석으로 고급스러움을 더하여 거실에 포인트가 되었습니다.




브라운 컬러로 차분하게 연출한 주방



1층의 복도와 자연스럽게 이어지는 주방은 분위기 있는 브라운 색상으로 멋스럽게 연출하였습니다.

또한, 요리를 효율적으로 활용하기 위하여 11자 형태로 가구를 배치하고 싱크 상부에는 스틸 선반과 유리를 매치하여 심플하고 개방감 있는 주방으로 연출하였습니다.

여기에 조명까지 더해져 고급스럽게 완성되었네요.




내츄럴한 소재로 따뜻하고 편안한 느낌을 주는 다도실



일본에서만 볼 수 있는 다도방을 그대로 재현한 공간으로 다도의 취미가 있는 클라이언트의 니즈가 고스란히 담긴 공간입니다.

이곳은 따뜻한 느낌의 우드와 화이트로 분위기를 연출하고 4면에 창을 설치하여 다도를 즐기며 경치를 감상할 수 있는 이 집의 자랑입니다.




욕조가 매력적인 욕실



클라이언트는 자연과 함께 어우르는 것을 좋아하시는 분이었습니다. 때문에 건축물 곳곳에 많은 창을 내었으며 욕실 또한 마찬가지였습니다.

창가 바로 옆에 욕조를 배치하여 큰 창으로 경치를 바라볼 수 있도록 하였으며 전체적으로 차분한 분위기로 연출되었습니다.




은은한 컬러로 깔끔하게 연출한 방



침실과 자녀방, 드레스룸은 심플하고 깔끔하게 연출하였으며 직부등을 설치하여 공간에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조명으로 포인트를 준 계단실



현관에서 들어오면 바로 손을 씻을 수 있도록 간의 세면대를 설치하였습니다.

세면대 옆으로는 계단실이 위치해 있는데요. 계단실은 우드와 철제 프레임으로 고급스럽게 연출하였으며 높은 층고를 활용하여 길게 늘어지는 포인트 조명을 설치하였습니다.




화이트톤으로 깔끔함을 더한 2층



2층은 가족실을 마련하여 손님이 왔을 경우 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구조를 계획하였으며 1층이 내려다 보이는 오픈 공간으로 공간도 넓어 보이는 효과를 주었습니다.



공간마다 창으로 자연을 끌어들이고 개방감 있게 연출된 젠 스타일(일본 스타일) 주택은 깔끔하고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과 공간 연출로 단 하나뿐인 주택으로 완성되었으며 이 집의 자랑인 다도 공간은 손님들이 방문할 때마다 탐내하는 공간이 되었다고 합니다.


에디터 : 집데코 이예지

맨위로

스토리 다른글 목록

/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ZIGBANG, (주)온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