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30평대 아파트 홈스타일링 제안하기

무료견적 신청
(주)꾸밈
(주)꾸밈


오늘은 아파트 인테리어뿐만이 아니라 그에 맞는 홈스타일링 아이디어도 함께 소개해 드리려고 하는데요.

경기도 광명시 철산동에 위치한 33평의 이번 아파트는 전체적으로 화이트 컬러와 밝은톤의 그레이 컬러를 사용하여 최대한 심플하면서 모던한 분위기를 연출하였습니다.

그리고 전체 조명을 매입등으로 계획하여 공간이 깔끔해 보이도록 하였으며, 공간마다 포인트 컬러를 사용하여 밋밋한 공간에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모던한 멋스러움이 느껴지는 공간과 심플한 공간에 인테리어 효과를 두배 더 높여줄 홈스타일링 아이디어. 함께 보러 가실까요?





1. 포토프레임 10P 세트 - 블랙 화이트 mix 39,800원 [에이모노]


긴구조의 현관 중간에 중문을 설치하여 공간을 나누어 주었습니다.

신발장과 중문은 화이트 컬러로 계획하여 공간이 깔끔해 보이도록 하였고, 중문은 망입유리를 사용하여 좁은 현관의 답답함을 해소하였습니다.

* 홈스타일링 TIP : 현관 앞 복도 벽면에는 프레임 액자를 사용하여 스타일링 하면 공간이 더욱 멋스러워 집니다.






1. 딘(Dean) 론2 3인 소파 블랙 1,500,000원 [체리쉬] / 2. 딘(Dean) 소파테이블 블랙 490,000원 [체리쉬] / 3. 엘리(Alli) 플로어 스탠드 블랙 650,000원 [체리쉬] / 4. 딘(Dean) 거실장 블랙 995,000원 [체리쉬]


거실은 화이트 컬러를 베이스로 두고 밝은 톤의 그레이 컬러로 포인트를 주어 깔끔하면서도 심플한 분위기를 연출하였습니다.

그리고 블랙 프레임의 폴딩도어를 설치하여 공간 활용도를 높였으며, 발코니 공간에는 샹들리에 조명을 설치하여 심플한 공간에 클래식한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 홈스타일링 TIP : 모던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의 소파와 테이블, 거실장을 배치하면 심플한 거실에 가구가 포인트가 되어 모던 시크한 느낌의 공간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주방은 모던한 느낌의 조리대를 계획하여 심플하면서도 깔끔한 느낌을 주었고, 그레이 컬러의 타일을 사용하여 주방에 차분한 느낌을 더하였습니다.

그리고 아일랜드 식탁과 펜던트 조명을 설치하여 바(BAR)분위기를 연출하였으며, 벽면에는 선반을 설치하여 디스플레이 공간을 조성하였습니다.





1. 라이너(Liner)침대_White 1,580,000원 [체리쉬] / 2. 무이(Mooi) 협탁 340,000원 [체리쉬] / 3. 무이(Mooi) 협탁 무이(Mooi) 사각 테이블 스탠드 295,000원


침실은 벽면을 그레이톤 컬러 벽지로 시공하여 차분한 분위기를 연출하였으며, 매입등과 화이트 컬러 몰딩을 계획하여 공간이 깔끔해 보이도록 하였습니다.

* 홈스타일링 TIP : 방을 좀 더 넓어보이고 화사해 보이게 하고 싶으시다면 밝은 컬러의 가구를 배치하시면 좋습니다.








작은방은 발코니를 확장하여 넓힌 공간에 수납장을 설치하여 수납공간을 확보하였습니다.

그리고 붙박이장과 수납장을 블루 컬러로 하여 포인트를 주어 심플한 느낌의 공간에 청량감이 느껴지도록 하였습니다.






지금까지 모던한 매력이 느껴지는 아파트 인테리어와 그에 맞는 홈스타일링 아이디어를 함께 소개해 드렸는데요.

장식을 배제한 모던한 멋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오늘 소개해드린 인테리어와 홈스타일링 아이디어를 참고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에디터 : 집데코 전이슬

맨위로

스토리 다른글 목록

/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ZIGBANG, (주)온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