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수납장별로 공간 다양하게 연출하기!

무료견적 신청
집데코
집데코
|02-6959-8760
| zipdeco.store




오늘은 다양한 공간의 수납방식에 대해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수납장은 공간에 따라 연출 방법 또한 가지각색인데요, 슬라이딩 도어, 여닫이 도어를 활용한 수납장, 어떠한게 있는지 보러 가시죠!




양쪽 도어를 브론즈 거울을 사용한 여닫이 도어와 같은 컬러의 일반 도어를 사용하여 통일감을 주었고, 거울이 있음으로 공간이 더욱 넓어 보일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수납장을 붙박이 형태의 블루 컬러인 도어로 시공하여 심플한 공간에 컬러를 더해주었습니다.




블루톤의 수납장과 붙박이장을 같이 벽면에 설치하여 깔끔한 공간으로 연출되었습니다.




여닫이 형태의 도어를 사용한 수납장에 수납공간을 빼곡히 만들어 확보하였고, 수납장 가운데에 TV를 놓고 시청할 수 있도록 공간을 만들어주었습니다.




심플한 벽면에 스트라이프 패턴인 붙박이장을 설치하여 공간에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수납공간이 부족한 좁은 집에 어울리는 슬라이딩 형태의 도어로 문에도 빠짐없이 옷걸이와 선반을 설치하여 많은 수납을 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우측 벽면에 화이트톤의 슬라이딩 도어를 사용한 수납장을 설치하여 공간 활용도를 높였고, 공간이 더욱 넓어 보이는 효과를 주었습니다.




이 수납장도 마찬가지로 화이트톤의 좌측과 우측에 슬라이딩 도어를 사용한 수납장을 배치하여 수납공간을 확보하였습니다.



오늘 보여드린 다양한 수납장, 어떠셨나요? 좁은 공간에는 어떤 도어를 사용한 수납장을 배치해야하는지, 어떤 컬러를 사용하면 공간이 넓어 보이는지 참고하시면 좋을 거 같아요!


에디터 : 집데코 이현지

맨위로

스토리 다른글 목록

/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ZIGBANG, (주)온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