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조용하게 즐기자~아늑한 빈티지 Bar

무료견적 신청
쉬즈작
프리커브디자인
경기 성남시 분당구 대왕판교로
시공비 : 7000~7500만원|
스타일 : 내츄럴|
기간 : 30일
프리커브디자인



이곳은 분당에 위치한 She's 作 (쉬즈작)이라는 Bar인데요. 우드, 라탄, 돌등 자연적인 마감재를 다양하게 사용하여 내츄럴하고 빈티지한 분위기를 연출한 공간입니다.




골목을 거닐고 있는 듯한 멋스러운 입구



긴 통로로 이루어져 마치 골목길을 걷고 있는 듯한 입구는 거친 질감의 벽과 헤링본 패턴의 타일을 매치하여 멋스럽게 꾸며졌습니다. 또한 군데군데 포인트가 되는 블랙 철제 프레임은 벽면과 어우러져 독특한 느낌을 자아냅니다.




입구와 동일한 연출로 내외부의 경계를 없앤 내부



내부는 입구와 동일하게 연출하여 서로 연결된 느낌을 주었으며 입구 옆에 위치한 가벽 안쪽으로는 브라운 색상의 가구와 소품으로 연출된 아늑한 느낌의 독립공간으로 꾸며졌습니다.




내츄럴한 마감재의 조화가 멋스러운 내부 전경



입구에 들어서면 왼쪽에는 바 테이블이 오른쪽에는 파티션으로 나눠진 룸 형태의 공간을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천장의 오브제와 파티션, 가구는 내츄럴한 우드 소재로 연출하고 여기에 라탄 소재의 의자가 더해져 고풍스럽고 내츄럴한 공간으로 완성되었습니다.

내부는 주로 돌, 유리, 우드 등의 내츄럴한 소재를 사용하여 따뜻한 분위기로 연출되었으며 바닥은 헤링본 패턴 타일을 사용하여 소재와 어우러져 빈티지한 느낌을 선사하였습니다.




내부의 주로 우드, 돌과 같은 자연적인 소재를 사용하여 내츄럴하면서도 따뜻한 분위기를 연출했는데요. 빛바랜 듯한 질감의 헤링본 마루와 라탄 가구를 배치하여 빈티지한 느낌을 더했습니다.

벽에 걸린 작품 하나하나는 예술적인 느낌을 선사하고, 간접조명으로 은은한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고풍스러운 분위기의 바 카운터



서까래 형태의 우드 구조물로 구분된 'ㄱ'자 구조의 바카운터로, 상판 아래에 은은한 조명을 넣어 분위기 있게 연출하였고, 바(Bar) 뒤 쪽 벽면에는 간접조명과 함께 우드 소재의 고풍스러운 그림들을 함께 매치하여 멋스러운 공간을 완성했습니다.




아늑한 독립 공간



안쪽에는 손님들이 아늑하게 즐기실 수 있는 독립적인 공간이 마련되어 있는데요. 단차와 우드 프레임 가벽으로 공간을 구분해주었습니다.

천장에는 우드 루버를 시공하여 마치 휴양지에 온 듯한 느낌을 주어, 손님들이 담소를 나누며 편안하게 쉬어 갈 수 있는 공간을 조성했습니다.




코너에 장식된 고급스러운 소품



코너 한 쪽에는 석재 타일과 조명, 그리고 예스러운 느낌의 오브제를 두어 고급스러운 공간을 연출했습니다.



우드의 따뜻한 색감 덕분인지, 너무나 편안하고 아늑한 느낌의 Bar였는데요. 독립적인 공간이 마련되어있어 조용하게 담소를 나누고 술 한잔하기에 분위기 좋은 공간으로 완성되었네요!


에디터 : 집데코 이예지

맨위로

스토리 다른글 목록

/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ZIGBANG, (주)온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