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일상을 특별하게 해주는 홈카페인테리어

무료견적 신청
(주)대민아이디
(주)대민아이디



이제 집은 단순히 머문다는 의미보다는 삶의 질을 향상시켜주는 하나의 요소로 자리 잡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사람들은 점점 일반적인 집의 구조에서 벗어나 자기만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인테리어를 하기 원하는데요. 경기도 용인시 동천동에 위치한 이번 아파트가 바로 이러한 공간이 아닐까 싶습니다.

일반적인 거실에서 벗어나 자기만의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하여 계획된 공간으로 TV만 보던 거실 한켠을 홈카페로 꾸며 가족들이 함께 이야기하며 쉴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거실을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홈카페로 꾸민 아파트 인테리어 함께 보실까요?




블랙가구로 모던한 포인트를 준 거실




거실은 화이트 컬러를 베이스로 심플하게 디자인하였으며, 단색의 스카이 블루 컬러를 사용하여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또한, 가구와 펜던트 조명을 블랙 컬러로 계획하여 밝고 화사한 느낌의 공간에 무게감을 더해주었습니다.




발코니를 확장한 공간에 카페같은 분위기를 연출한 거실



확장하여 넓힌 공간에는 테이블과 의자를 배치하여 홈카페 공간을 조성하였습니다. 테이블 위에는 카페에서나 볼 것 같은 펜던트 조명을 설치하여 공간을 멋스럽게 연출하였습니다.




모노톤의 차분한 주방



주방 또한 거실과 동일한 화이트 컬러를 사용하여 좁은 주방을 넓어 보이게 하였습니다.

그리고 조리대 벽면에는 밝은톤의 그레이 타일을 사용하여 차분한 느낌을 주었으며, 다이닝 공간에는 거실과 동일한 펜던트 조명으로 포인트를 주어 통일감이 느껴지도록 하였습니다.




심플 클래식한 느낌의 안방




안방은 붙박이장을 설치하여 수납공간을 확보하였으며, 엔틱한 느낌의 화장대를 배치하여 심플하면서도 클래식한 분위기를 연출하였습니다.




밝은톤의 컬러를 사용하여 공간을 넓어보이게 한 자녀방




자녀들의 방은 전체적으로 밝은톤의 컬러를 사용하여 밝고 화사한 느낌을 주었으며, 컬러가 다른 블라인드를 설치하여 공간이 밋밋해 보이지 않도록 하였습니다.



지금까지 거실의 일부분만을 홈카페로 꾸며 한공간에 두 가지 기능을 갖게 한 아파트 인테리어를 소개해 드렸는데요.

집안 전체를 카페 분위기로 꾸미기에 부담이 되신다면 이렇게 공간의 일부분을 카페처럼 꾸며 여러분들의 작은 휴식공간을 만들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에디터 : 집데코 전이슬

맨위로

스토리 다른글 목록

/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ZIGBANG, (주)온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