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멋부린 게 아니라 멋스러운 공간!

무료견적 신청
시범한빛마을동탄한화꿈에그린
나무숨인테리어
경기 화성시 동탄시범한빛길
시공비 : 3000~3500만원|
스타일 : 심플|
기간 : 20일
나무숨인테리어


깔끔한데 멋스럽고, 모던한데 클래식한 분위기를 내고 싶은 분들!

인테리어 스타일을 선택할 때 하나로 만족 못하는데 여러 개를 섞으면 괜히 더 촌스럽고 정신없는 결과물에 실망하시는 분들 많으시죠?

오늘 소개해드릴 공간이 바로 이러한 고민을 충족시키는 인테리어 사례입니다.




앤티크와 레트로의 모던한 만남



앤티크 한 내추럴 포인트 타일을 지나 레트로풍의 헤링본 바닥 마감이 자연스럽게 연결되는 공간입니다.

가운데 시크한 블랙 컬러의 중문이 적절하게 공간을 분리하면서 또 연결해주는 역할을 하기 때문에 상반된 마감재를 사용해도 자연스럽게 이어지는 느낌을 연출합니다.




레트로 무드의 블랙 앤 화이트 디자인





한단 높인 우물천장 안에 간접조명을 설치하여 공간의 모던함을 더했고, 확장된 베란다와 거실 사이에 블랙 파티션을 설치하여 공간의 활용도를 높였습니다.

또한, 파티션에 불투명 유리를 부분적으로 시공하여 투영을 통한 공간의 개방감을 주었습니다.




화이트 마감의 심플함이 돋보이는 주방



헤링본 바닥 시공에 힘을주고, 남은 공간은 화이트로 톤을 정리하여 담백하고 깔끔한 공간이 연출되었습니다.




모던한 컬러와 텍스처가 균형을 이루는 방




전체적인 마감을 화이트로 하여 내추럴 컬러의 헤링본 바닥을 좀 더 감각적으로 표현되도록 했습니다.




상반된 타일 시공으로 재미를 더한 욕실




사용자 외 출입이 잦은 거실 욕실은 빈티지스러우면서 앤티크 한 패턴 타일을 적절하게 시공하여 로맨틱 무드의 분위기를 자아냈고, 침실 욕실은 전체적인 분위기에 맞게 고급스러우면서 깔끔한 모노톤 컬러의 타일과 간접조명을 시공했습니다.



공간에 과하게 힘을 주지 않아도, 적절한 포인트로 돋보이게 해서 공간 전체의 분위기를 살린 오늘의 인테리어! 여러분은 어떻게 보셨나요? 잘 어울리는 소재들을 선택하여, 그 공간에 다양하고 멋스럽게 표현해 보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 될 것 같습니다.



에디터 : 집데코 송정효

맨위로

스토리 다른글 목록

/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ZIGBANG, (주)온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