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깔끔 인테리어의 정석을 보여주다!!

무료견적 신청
백송마을상동자이
후스인
경기 부천시 원미구 조마루로
시공비 : 3200~3400만원|
스타일 : 심플|
기간 : 21일
후스인


요즘은 화려함 보다는 심플 모던한 느낌의 깔끔한 인테리어를 원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이번에 소개해드릴 경기도 부천에 위치한 30평대 아파트가 바로 깔끔함의 정석을 보여주는 인테리어가 아닐까 싶습니다.

전체적으로 컬러는 단색컬러로 심플하게 디자인하였으며, 포인트 컬러는 도어에만 사용하여 컬러의 사용을 최대한 배제하였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깔끔 인테리어의 정석을 보여주는 아파트 인테리어 함께 보실까요?




모던한 분위기를 연출한 현관



화이트 컬러의 심플한 전실은 블랙 컬러로 포인트를 주어 모던한 느낌을 주었으며, 바닥은 육각형 타일로 계획하여 재미를 주었습니다.

또한 중문은 3연동 도어를 사용하여 문의 개폐범위를 넓혀 사용자의 편의를 극대화하였습니다.




밝은톤의 우드로 포인트를 준 거실&주방




이어진 구조의 거실과 주방은 차분한 톤의 컬러와 우드 걸레받이로 심플하면서도 밝은 분위기를 연출하였습니다.

거실은 매입등을 설치하여 공간이 깔끔해 보이도록 하였으며, 주방은 낮은 높이의 파티션을 설치하여 조리공간과 다이닝 공간을 분리해주었습니다.




최대한 심플하게 디자인한 침실



침실은 화이트톤의 컬러로 최대한 심플하게 디자인하였습니다. 그리고 거실과 동일한 매입등을 설치하여 공간에 깔끔함을 더해주었습니다.




민트 컬러로 청량감을 준 침실 드레스룸&욕실




단색컬러로 깔끔하게 디자인한 방


깔끔함의 정석을 보여주는 아파트 인테리어 어떠셨나요?

전체적으로 단색 컬러를 사용하여 공간은 넓어보이면서 깔끔한 느낌을 주는 것 같습니다.

여러분들도 이번 인테리어처럼 심플하면서도 깔끔한 인테리어로 바꿔 보시는건 어떨까요?


에디터 : 집데코 전이슬

맨위로

스토리 다른글 목록

/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ZIGBANG, (주)온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