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예뻐지는 공간? 여성스러운 공간!

무료견적 신청
요가라이브
(주)여울디자인
서울 양천구 목동동로
시공비 : 3700~4000만원|
스타일 : 클래식,심플|
기간 : 25일
(주)여울디자인


따뜻한 나날이 계속되는 요즘. 두툼한 복장에서 얇은 소재의 코디들로 바뀌면서, 한동안 내려두었던 운동을 시작하신 분들 많으시죠?

오늘 소개해 드릴 공간은 단순히 외모를 가꾸는 것을 넘어, 몸속의 부족한 기운을 채우고 내면을 가꾸는 운동! 요가학원입니다.

사람의 몸과 마음을 가꾸는 공간이 아름답고 고급스럽다면 더더욱 운동효과가 좋겠죠? 따사로운 햇살이 연상되는 여성 여성스러운 이 공간 소개해드립니다.




인테리어 요소가 조화롭게 표현된 응접실




실용적인 레이아웃 설계로 좁은 공간을 아늑하고 심플하게 정리한 응접실입니다.

파티션을 천장의 높이보다 낮추어 공간에 개방감을 주었고, 천장에 주광등을 달아 차분하고 로맨틱한 분위기를 더하여 웨인스코팅 시공 벽과 앙상블을 이루었습니다.




작지만 실용적인 탈의실




응접실을 지나 본실로 통하는 구간에 아담한 탈의실을 만들어 실용도를 높이고 편의를 더했습니다.




깔끔한 레이아웃이 돋보이는 벽



창문을 기점으로 남은 부분을 과하지 않은 웨인스코팅으로 마감하여, 심플하고 로맨틱한 분위기를 더했습니다.




섬세한 디테일이 돋보이는 본실





천장에 일정한 간격을 두고 설치된 등박스는 벽과 동일한 마감을 사용하여, 공간의 전체적인 분위기와 통일감을 준 구조물이자 아늑함과 세련미를 동시에 얻은 센스 있는 디자인 요소입니다.

또한 본실은 적절하게 유리를 사용하여 멋스러운 공간을 표현했는데 특히, 등박스에 매달린 형형색색의 해먹이 불투명 유리로 마감된 파티션을 통해 투영되어 공간을 신비롭고 아름답게 연출되도록 했습니다.




심플하고 통일감이 돋보이는 현관


보기만 해도 몸과 마음이 예뻐질것같은 오늘의 사례는 어떠셨나요? 은은한 조명아래 로맨틱한 몰딩이 기억에 남는 공간인 것 같습니다.


에디터 : 집데코 송정효

맨위로

스토리 다른글 목록

/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ZIGBANG, (주)온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