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우드로 편안함과 중후한 멋을 더한 집

무료견적 신청
도곡렉슬
앤트인테리어
서울 강남구 선릉로
시공비 : 4800~5000만원|
스타일 : 모던,엔틱|
기간 : 25일
앤트인테리어


나무는 내츄럴하고 편안하면서도 깊고 중후한 느낌도 있죠. 다양한 매력을 가진 이 우드 소재를 사용하여 멋스럽게 연출한 인테리어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편안한 인상을 주는 현관



따스한 색감의 우드 패널로 신발장과 선반을 제작하여 편안함이 느껴지는 현관입니다.

대리석 느낌의 바닥 타일과 격자무늬의 블랙 중문으로 모던함을 더했고, 클래식한 몰딩 장식의 거울로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우드와 화이트의 믹스 앤 매치



우드의 톤 대비가 살아있는 마루로 고급스러우면서도 편안한 분위기를 연출한 거실입니다.

짙은 색상의 바닥재를 사용하였기 때문에 집안 분위기가 자칫 어두워질 수 있다는 점을 감안하여 벽과 천장은 화이트톤으로 하여 화사하고 넓어 보이는 효과를 주었습니다.

특히, 천장 부분은 조명과 나무 느낌의 재질을 살려서 집안의 포인트와 분위기를 더했습니다.

가구도 우드와 화이트로 컬러감을 전체 공간에 통일하여 집안이 산만하지 않고 정돈되어 있으면서 안정된 느낌을 줍니다.




중후한 우드톤에 소품으로 포인트를 준 다이닝룸



바닥재와 어울리는 우드 식탁을 배치하고 포인트 액자와 조명을 더해 빈티지스러우면서도 심플한 감각 디자인이 돋보이는 다이닝 공간입니다.




화이트와 블랙으로 깔끔하게 연출한 주방



편리한 동선을 생각한 ㄷ자 구조의 주방으로, 화이트와 블랙을 믹스하여 깔끔한 이미지를 강조했습니다.




우드로 연출한 따뜻하고 편안한 안방



화이트톤과 우드로 따뜻한 분위기를 연출한 안방입니다. 밝은 우드 재질의 도어와 붙박이장으로 부드러운 느낌을 주었고, 클래식한 느낌의 커튼 및 가구로 중후함을 더했습니다.




화이트와 우드로 감각을 살린 드레스룸



밝은 우드 재질의 도어와 화이트톤의 감각을 살린 붙박이장으로 깔끔하면서도 화사하게 연출한 드레스룸 겸 파우더룸입니다.




컬러감으로 여성스럽게 연출한 방



효율적 공간 활용을 위해 가벽을 세워 앞쪽에는 침실, 뒤쪽에는 학습공간으로 나눈 방입니다.

은은한 인디핑크 계열의 컬러감으로 붙박이장을 설치하고 퍼플 컬러의 커튼으로 여성스러움이 돋보이도록 하였습니다.




우드와 색감으로 안정감을 더한 아이방



2명의 아이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우드 재질의 2층 침대를 두어 따뜻함과 안정감이 느껴지는 아이방을 연출했습니다.

침대 내부에는 작은 선반이 있어, 잠자기 전이나 침대 위에서도 독서가 용이하도록 하였고, 눈의 피로감을 덜어주는 블루 계열의 벽지와 그린 계열의 커튼이 더해져 더욱 차분함이 느껴지는 공간으로 완성되었습니다.




차분함이 느껴지는 서재


은은한 그린 컬러 벽지로 차분함이 느껴지는 서재입니다. 여기에 우드 재질의 가구들로 통일하여 편안한 느낌을 더했습니다.



우드의 멋이 고스란히 느껴지는 편안한 분위기의 인테리어 어떠셨나요? 우드의 다양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바닥재가 따스하면서도 중후한 전체적인 집안 분위기에 한몫 한 것 같네요!


에디터 : 집데코 이예지

맨위로

스토리 다른글 목록

/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ZIGBANG, (주)온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