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심플하지만 멋스럽게 꾸민 신혼집!

무료견적 신청
집데코
집데코
|02-6959-8760
| zipdeco.store


결혼시즌이 다가오는 요즘, 많은 예비 신혼부부들에게 도움이 될 만한 인테리어 사례를 준비했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공간은 인테리어 스타일 중 가장 인기가 많은 심플 모던 스타일의 신혼집입니다. 심플한 레이아웃이 담백하게 표현된 이 공간, 지금부터 소개합니다.




기능과 멋을 동시에 잡은 현관



현관 한 면을 차지하는 큰 수납장을 원하지 않았던 고객의 니즈를 반영하여 수납장 대신 벤치와 오픈형 디스플레이 공간을 마련하여 기능성과 멋을 동시에 더했습니다.




깔끔한 마감이 돋보이는 복도



중문을 슬라이딩 도어 형태로 설치하여 좁은 복도의 답답함을 줄였고, 깔끔한 시공 마감으로 공간의 흐름이 매끄럽게 이어지도록 유도했습니다.




간결한 선을 미학적으로 풀어낸 거실





기존의 발코니 창을 없애고 폴딩도어를 설치하여 공간의 시야를 넓혔고, 외부의 풍경이 고스란히 유입되도록 했습니다. 또한, 뉴트럴 컬러의 안정적인 조합과 간결한 선의 마감으로 평화롭고 아늑한 분위기의 거실을 마련했습니다.




동선의 짜임이 유동적인 주방





확 트인 공간에 아일랜드 싱크 배치로 자연스럽게 구획을 나누어 편의에 맞게 유동적인 동선이 가능하도록 하였습니다.

천장은 거실과 동일한 등박스를 설치하여 전반적인 분위기를 이어갔고, 싱크 부분은 화이트&그레이 조합으로 모던한 주방을 연출했습니다.




고급스러운 마감재로 완성된 욕실



고급스러운 재질의 타일을 톤온톤으로 매치하여 간결하고 세련된 욕실을 연출했습니다.




군더더기를 없애고 깔끔함을 살린 침실






모던한 컬러 구성으로 마련된 파우더룸 & 욕실



공간의 큰 틀을 벗어나지 않는 선에서 재질변경과 모던한 컬러 구성으로 분위기를 환기시킨 파우더룸 & 욕실 공간입니다.




붙박이장과 레일등으로 완성된 드레스룸



단조로운 공간 구성에 은은한 멋을 가미해 오래도록 질리지 않고 편의에 따라 다양하게 연출이 가능한 도화지 같은 오늘의 인테리어! 여러분은 어떠셨나요?

디자인의 제약 없이 다양한 가구와 소품을 배치로 풍요로운 변화가 기대되는 공간인 것 같습니다.


에디터 : 집데코 송정효

맨위로

스토리 다른글 목록

/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ZIGBANG, (주)온썸 All rights reserved.